14211이면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503396
14211 이나 14212 정도면 (언확생사 수학 개망낮4면)
어디정도 가능한지랑 논술 이대 가야겠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수학 80점이면 2 0
절대 3은 아니죠?
-
생윤 45 1 ㄱㄴ? 4 0
?
-
ㄹㅇ?
-
ㅠㅠㅠ 시립대 통계 너무 가고싶은데….
-
많이 울었다 1 1
좀 생각만큼 성적 안 나왔는데 엄마아빠가 그동안 노력했으면 그걸로 됐다고 앞으로...
-
수능 컴싸 불량 1 2
오늘 시험 보는데 우리 고사실만 컴싸 9개 이상 불량에 계속 터져서 마킹 하다가...
-
동사 45 3 1
1컷 가능할까요?
-
단국치 경희치 논술 0 0
단국보고 경희로 넘어가기가 되려나요? 후 이새끼들 일정 뭐지 진짜
-
생윤 42점 1되나요???? 3 0
제발 급해요
-
대학라인 2 0
서강대 가능할까요ㅜㅜㅜ
-
평가원 -> 병신집단 0 0
싹다 사퇴시켜야됨ㅇㅇ 그따구로 낼거면 내면안됨진짜 ㅇㅇ
-
21323이면 어디감? 2 0
화작 2컨 미적백임...
-
예측좀요
-
난 박석준t 대만족함 2 1
솔직히 논-리 국어 아니였으면 언매에서 20분 조금 넘게 쓴 시점부터 문학 감상...
-
5수생 달린다 5 0
ㅇㅇ 군수로 참가한다
국 100이면 표점으로 비벼볼지도..
100아니에요...ㅠㅠ
그래도 백분위 표점 잘뜨면 올려쓸 수 있을것같은데 일단 가셈
그럼 잘~하면 어디까지 비벼볼수잇을까요 정시로
22때 국수 14 (나머지 1~2 국백 100) 이신 고등학교 선배분이 고대낮과 갔대서 한말임요 표점떠봐야알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