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리 답 (반박시 자살)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502765
작 69수 올해 69 만점 수능 20분컷
34341
23535
21521
55241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84절대 안나온다. 현장에서 푼건아니지만 19느낌까진 아니었다, 80후반까지도 간다...
-
확실히 불기하긴 했음
-
미적분 3등급 가능? 0 0
수시 최저러입니다 원래 14,21,22,28,29,30만 틀렸는데 가채점표에...
-
그래도 22 24때 보단 2 0
분위기가 덜 암울하네요 그땐 불수능 맞나요?가 아니라 걍 다죽자 였는데
-
반응 안됨. 대상간 범주 모름. 정의된 개념, 너무 많음 2 1
칸트야 넌 왜 태어났니
-
그래도 이제 해방이다 1 1
기타치고 영어랑 일본어공부나 해야겟어 이제
-
논술 최저 제발 사문 3 0
사문 38 2안 뜨죠? 논술 파이널 안가는게 맞겠죠.. 제발 알려주세요 엄마한테...
-
중딩, 고딩 3등급까지
-
지1 44 몇등급인가요? 2 0
2등급 나올만한가요?
-
언매 :86점 (표점 133) 미적 : 85점 (129) 영어 : 2 사문 45...
-
계산실수해서 미적76인것가튼데 4 0
ㅜㅡㅠㅠㅠ수학포함3합6 물건너갔나 제발 국어나영어가1...ㅈㅂ
-
기하 개병신과목 왜함???? 10 1
시발이좆같은과목왜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생윤 30 2 0
4가능한가요?ㅜㅜ 5는아니겠죠…….ㅠㅠㅠㅠㅠ
-
얘네때문에 확통컷도 이상해
-
언제나 꺼내고 싶은 저의 독서론(인 척하는 논리학) 지문 그리고 강화약화 도배했다가...
-
국어 이부분 뻘하게 웃겼음 5 0
도리줌치속에 뱀집어넣은것같이 생긴게 인사성은밝네 ㅇㅈㄹ
-
수학 21번 소신발언 2 0
24수능 22번 요소가 다분함
-
정법 20번 문제 뭐엿나요 9 0
먼데 1번 한거지 ㅁㅊ
-
화 미 생윤 사문
-
영어는 정답률이 왜저럼? 5 1
2506 재림함?
2번 2점짜리였나요
작년vs 올해
어느게 더 어려웠나요?
작년은 23페부터 조금씩 멈칫했는데 올해는 4페에 원기옥을 모아놨음
17 5 20 1 확실?
무섭게 하지 마세요 아니면 큰일나는데
왜냐면제가그답이거든요ㅠㅠㅠㅠ감사합니다
5번 2점짜린지 알고계시나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