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지 수능 답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500832
51233
55142
43532
31544
급하게 풀었지만
공유해봅니당,,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현역 -> 수시 6광탈에 최저만 맞추려 해서 정시로도 갈 곳 없음 재수 -> 국어...
-
오엠알 하나 잘못작성해서 2 1
오엠알 하나 잘 못 작성한거같아서 최저떨 될거같은데 행운좀빌어줘 나도 기 나눌께...
-
정시라인좀 봐주세요 0 0
언매미적사문지구 백분위 메가 기준 83 94 2 97 98(지금기준 97인데...
-
15412? 4 0
수학 영어 많이 망했는데... 대학 라인 어디쯤 보시나요ㅠㅠ 지거국 반수생입니다...
-
평백 95 서성한 ㄱㄴ? 5 0
국수영 222 사탐 높1 인데 ㄱㄴ?
-
수능 끝나면 없어지는 오르비언1이 되고 싶지 않았는데... 2 0
꼭 내년에 수학 고민 있는 사람들 도와주고 싶었는데
-
설 기계 ㄱㄴ? 6 0
물리 못하는 공학도가 되고 싶습니다
-
출제위원장 "영어 1등급 비율 의미 없어…능력 측정에 초점" 4 0
이런 씨발
-
나는 아무것도 아니다 작수 보고 열심히 안했으니까 안나온거지 하고 반수 시작함...
-
지구과학 식현상 구라 안치고 18 0
수학 한 14번 쯤에 내도 위화감 없을 거 같지 않냐... 지구가 이러면 생명은...
-
사문 기관 그거 4번 아님? 15 0
ㅈㄱㄴ 왜 다 5냐…
-
https://orbi.kr/00075552847 부탁드립니다!!
-
진지하게 1컷 이랬으면좋겠어 9 8
국어 언매 1컷 82 수학 미적 1컷 79 확통 1컷 84 기하 1컷 82 영어...
-
생윤 35점 몇등급일까요.. 3 0
미적 67점을 박아버려서 생윤 3안뜨면 답이 없는디 35점 3뜰까요?
-
미적 1컷 88임 3 0
어그로고… 수시 최저러도 표점 중요한가요?? 원점수로는 딱 컷에 걸치는데 표점으로는 안돼서ㅠㅠ
와 똑같네요 님이랑
아닐수도 있지만 ㅠㅠ 정답이면 좋겠네요!
7번 문제가 뭔가요?
호주 수입수출 그거 아닌가요?
오스트레일리아 무역 상대국 묻는 문제요!
저랑 11번 하나 다르시네요
1번하셨나욤
네.. 1번했네요
5,15,17 배점 아시나요ㅠ
2.3.3점이요!
저랑 17번 빼고 다 같네요. 17번은 제가 틀린 것 같아요 ㅠㅠ
17번은 (나)내륙국인가? 이부분에서 많이 답이갈렸을거같아요
(나)의 수도는 (가)의 수도보다 고위도에 위치한다
-> (나)볼리비아로 내륙국 O
그래서 4번이아니고 1번인거같아요!!
5번에 유럽이랑 오세아니아 나누는 기준을 잘 모르겠어요 ㅠㅠ
수력>풍>지로 A,B,C찾고
수력풍력비율이 높은 (나) 유럽으로 고정시켰습니다!
예비고1인데 통사 문제집 언제 출시하나요? 제발 올해안에는 출시해주세요ㅠㅠ

올해말~1월초에 통사1,2 모두 출시합니다!! 기다려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