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어 화작74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500043
국어 화작3컷 74들수있음 제발??ㅋㅋㅋㅋ!!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ㅅㅂ 좇망햇네 18 0
국어에 수궁가 나온거 좀 웃김 1도 예측 못햇음 나만 사문 존나 어려웠냐….....
-
영어만2였으면..ㅋㅋ 2 0
ㅅㅂ
-
나같은 사람 있으려나 2 0
내년에 대학 간 다음 대학 가서 무휴학으로 수능 준비해서 수능 잘 봐서 걍 대학...
-
고생...했어요 12 4
분위기가 음 불질렀나요..?
-
올해 69수능 기하 0틀임
-
생윤 41 2컷은 되겠지? 0 0
어휴
-
※이 사람 말 적당히 걸러들으셈 수능 몇번 쳐보지도 않은 놈임 최종병기 킬러문제...
-
언매 100 미적 96 영어 93 입니다!! 아직 뒤는 모르는데 다맞거나...
-
스나이퍼 후기(눈물주의) 2 1
일단 본인 성적(아직 탐구 등급컷 안뜸) ++탐구 성적 뜸 …당연히 서울대는 존나...
-
감이 안온다..
-
33152 54531 32453 12215 하나 애매하긴 한데 일단은 이래요 홀수형입니다
-
숭컴 1% 입갤 ㅋㅋㅋㅋㅋㅋㅋ 2 1
미안하다 고맙다
-
동사 등급컷 궁예 3 0
작년에 47 43 39 이던데 1컷 48 2컷 44 3컷 40 조심스럽게 봅니다..
-
사실 나는 수시파이터였는데 0 0
1.7 내신으로 스카이를 썼다가 떨어진거임 그래서 어쩔수 없이 정시를 하게 된거임...
-
메가 컷 말고 표점도 3 0
표본 쌓이면 바뀌나요? 쌩표점들어가는데 1점1점이 존나 아쉽네
-
안녕하세요 고민 좀 들어주세요 0 0
확통 65점 나왔습니다 시간 분배도 못하도 그냥 전반적으로 제가 쓰레기같았어요 제...
-
화학 답 6 0
55312/43521/22441/35351 저를 믿으십시오 다들 적고가주세요 화학러들
-
76 2컷 하라고 8 1
좀~~~~~~~~~~~
올해는 ㅆㄱㄴ일듯
나도 6모 1 9모 2인데
74점임
나도 9모2등급인데 80;;;
80이면 그래도 2등급은 확정일듯
솔직히 2등급갈지도 모르겠음
사람마다 평가가 ㅈㄴ다름 ㅠㅠ
3안뜨면 힘들어짐 우리 다 잘 못봤길ㅋㅋㅋ…
저는 6모2 9모3인데 수능74요
언매74는3일까요
되지않을까요 보통 화작보다 언매가 높으니까;; 언매 74안되면 저도 나락이라ㅋㅋㅋ
2는 죽어도 아니겠져 ㅎㅎ?
메가 채점으로 4 뜨던데 이거맞아요...?
등급컷으로는 딱 3컷 걸치는 점수긴하던데ㅠ 컷 좀 더 낮아졌으면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