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수능입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498226
쉬웠다고 하면 제가 찾아가서 때림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예를 들어 3컷이 71-75면 어떤 경우에 71이여도 3등급이고, 74여도 4등급이야?
-
저희 학교 에타에 5 1
가채점 만점인 친구 한명이 나왔는데 과연 사실일지
-
추가로 2컷이랑 간격 몇점일지도 말해주세요 ㅠ (단, 등급컷은 등급 급간을...
-
2611영어의 백미는 이거임 10 1
요약문 정답률 20%대
-
저 3개를결국못푸네
-
잠 못 자가면서 까지 했는데 공부 안하던 시절보다 더 못 나옴 6 0
국영수 못 빠져라 했고 사탐은 진짜 개같이 했는데 수능 날 하루로 이렇게 실력이...
-
11번때문에 화딱지가 존나나네 5 0
대학 급간이 바꼈네
-
화작 43점 (6) 미적 72점 (3) 영어 50점 (5) 한국사 26점 (4)...
-
2026 수능 국어 리뷰와 소감(+2027 수능 준비) 0 1
먼저 이 글은 2027 수능을 응시할 분들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제가...
-
표점 384로 어디가지 0 0
국민대?숭실대.?
-
자기가 생명과학 강사는 저걸 만점받을 수 있다고? 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은 1 2
유튜브에 정석준 최초풀이 보고오셈 개레전드네 근데 이분은 강사중에서도 뛰어난편이라고생각하긴함
-
수능 잘보는법 깨달음 1 0
걍 기출 한 3번정도만 보고무한 실모 뺑뺑이 맨날 쳐풀면 될듯N제고 뭐던 그냥...
-
어려웠다는 사람도 많고 쉬웠다는 사람도 좀 있고 근데 유독 1.2등급에서 4등급...
-
역대급 아닌가요?
-
정법 솔직히 44까진 내려와야 5 2
라고할뻔!!
-
설경 됨??? 가채점 기준

휴그냥 맞고싶으면 어케요
어… 일단 때릴게요
얏호
글에 답이 써있네요
쉬웠다 말하시면 될듯
솔직히 쉬운지 안쉬운지 모르겠음
왜냐면 사설을 쳐도 69모를 쳐도 100 96뜬 수학실모빼곤 쉬운 시험이 한번도 없었기에..
ㅇㅈ

쉬웠다고 하면 당신 볼 수 있다는거지?때찌
지금 언매 생1 사문이 제일 현장 평가가 박합니다
때려주세요
찾아오는 배달서비스
불닭수능입니다
때려주세요
의반이 많아서 쉽다는건가
의반들도 어렵다고 하는 게 이번 수능입니다
쉽다고 하면 음… 말을 아낄게요
의반들은 보법 다르긴 함뇨..
옆에서 보면 벽 느껴짐
이사람은 현역설의임..
개씹뜨겁습니다
어디 도망가고 싶어졌어요
ㄹㅇ 이번에 물수능이라고 하면 대학오티때 오줌지릴꺼임
물수능이었습니다
싯팔!!!!!!!!!! 방광터져버려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