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문 문화변동 답 뭔가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495366
공존 아닌거요??
그리고 순롼론이가요 진화론인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부산대 경북대 2 0
낮은과 될까요? 복기해서 매긴거라 국어 하나 정도 아리까리함
-
한지 35 몇등급인가요.. 1 0
ㅠㅠ
-
물2화2 어땠음? 6 0
물2 20번 sin2세타가 같아서 각도 합이 파이/2이니까 tan-cot로 구하는거...
-
작수가 88인데 이번 1컷이 어떻게 88이야... 진짜 말이 안되는데
-
26수능 생명1 1 1
교수가 무슨 심정으로 출제했을까요? 진짜 이걸 교육과정내 학습으로 수능 4교시에...
-
성대 서강대 논술 0 0
흠 최저떨 뭐가 유리하려나 성논은 너무 어려워서… 걍 올해 모의논술만 독학하고 서강대는 학원가야긋다
-
국숭세는 갈 수 있을까.. 0 0
국어 중간 수학망 영탐 잘이라 국민대 노려볼만 할까요 ..ㅠ
-
저랑 1년 같이 말달려요~
-
확통 92 2 0
백분위 97이라도주세요
-
타원과 포물선의 교점을 미지수로 잡앗음 a 그걸로 피타고라스 쓰니 a에대한 4차...
-
인문 라인 부탁드립니다 0 0
낮과로는 어디까지 상경은 어디까지 가능할까요?
-
전도 근수축이 킬러요..? 뭐지
-
미적해도됨? 기하해야되나
-
점수가 엄마가 없음 3 0
시대재종갈수는있냐?ㅋㅋㅋㅋㅋㅋㅋ 정시라군은열리긴했는데 J반일듯 시발
-
수능만점자있나요 2 0
누구세요
-
국어 3컷이거나 4 미적 99 영탐214인데 즁굥외시 ㄱㄴ할까요? ㅜㅜ
-
세지등급컷 몇일까요 1 0
47인데1되나
-
역대급 재수생 배출시험 아님? 2 0
성불하려다가 ㅅㅂ 억울해서 안되겠음
-
생윤 저만 어려웠나요?? 4 0
구라가 아니라 진짜 개열심히 공부했는데 윤사푸는줄
-
사문 문화변동 답 뭔가요?? 6 0
공존 아닌거요?? 그리고 순롼론이가요 진화론인가요?
진화여
아
기억이 잘 안나는데 요소가 순환?된다고 생각해서 진화론했어요
분화하고 끝에 뭔가 긍정적인 반응으로 끝나지않음?.. 앞에 존나 부정적인 내용 나오다가 그걸 반영해서 더 나은걸 선보엿다.. 뭐 이런식엿던거같은데 그래서 진화론함
ㄴㄷ 국가는 안죽었잖음? ㅇㅈㄹ로 진화론함
진화론이랑 공존이였던걸로 기억히오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