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법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492223
적생모보다 어려운데? 시험장에서 해서 그런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사문 마킹 하.... 2 0
2분 한문제 남기고 갑자기 7번부터 다 밀려써서 11문제 화이트로 벅벅 조지고 거의...
-
고3 정시 원서 1 0
보통 진학사, 고속? 다 구매해서 분석하는건 언제부터 하나요? 저 2개만 구매하면...
-
55 적었는데 65는 씹
-
아니 나 생윤이 시간부족한건지 1 0
처음알ㅇ았네 ㅆㅂ
-
ㅆㅂ
-
나르샤시발 1 0
하
-
한국사 짝수형 2 0
답좀 제발
-
사문 8번 1 0
군대 잡지 학과 다 고려했는데 난 왜 1번이 나왓을까.. 하
-
성불시키는게 아니고 의지를 꺾어서 다시는 못 보게 하는거였네 아 ㅋㅋㅋㅋㅋㅋ
-
21풀고 14틀림.. 1 0
그건걍니가개못하는거라는나쁜말은ㄴㄴ
-
시험종료 몇분 안남았을때 2배 확대축소가 보이길래 어쩔수없이 야매로 풀자 마인드로...
-
확통 2컷이 84 언더인 이유 1 0
작수 2컷이 84임
-
08정시러인데 개무섭네.... 2 1
내신은 7점대고.....그나마 고2 10모가 212222인데 개무섭네...
-
생명 ㄱㅅㅂ 2 0
막전위 근수축 나만못풀었냐 존나어렵네 ㅅㅂ 푼게없는것같노 공부한 의미가없네 찍기싸움 십
-
제발!!!
-
나도 한번 더 할란다 0 0
물리로 튀어야지
-
확통 72점인데.. 1 0
공통 4점 4개 틀리고 확통 4점 3개 틀.. 3등급 될까요 제발..
-
언매88 1가능? 1 0
제발너무간절해요
-
미적 72 2 0
크아악
걍 저도 어려워서 선거구 못푼적은 처음임
적생모 4750 진동인데 그거랑 비교도안됨ㅋㅋㅋ 체감난도 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