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 확통 총평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491118
히든카이스 MBTI식으로 표현하면
좀 난이도는 있는 편이였으나, 매우 전형적이고 매우 인내심이 필요한 st
발상은 전혀 어렵지 않은데, 케이스를 여러개를 차곡차곡 잘 나눴어야 함
2등급 이하 학생들은 계산에서 한 번씩 꼬여서 낑낑댔을듯
29는 쉬웠고
28이든 30이든 진짜 차라리 멍청하게 케이스 많이 나눠서 차곡차곡 세는게
가장 실전적이었을듯 싶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다음주부터 영어공부함 1 1
ㅇㅇ
-
확통 82 1 0
82점인데 진짜 2 안될까요?
-
한국사 짝수 2 0
8,9,13 답 뭐임
-
지구 1컷 45기원 1일차 2 0
제발....
-
미적 72면 3컷 나옴..? 1 0
ㅠㅠ
-
정승제 위너스클럽 가능함? 10 0
작수 4 -> 올해 2 (95)인데 받을 수 있나? 아니면 내년에 9모 신청하고...
-
과탐러들 투를 하세여 2 0
진지함 ㅋㅋㅋㅋ 화생1은 절대 하지마세요^^ 본인 작년 화1>지2 런 해서 반년...
-
확통 ㅈㄴ 어려웠는데 2 0
내가 허수여서 그런건가
-
과탐 어렵긴 했나보네 1 0
작년엔 답 돌아다니지 않음?
-
연고대 낮과 가능한가요? 0 0
국어 점수가 조금더 떨어질것 같은데 연고대중에 가능한 과 있을까요?
-
9모때 어려유ㅓㅆ다고 다들 난리였으면 좀 난이도를 낮춰서 내는 게 정상적인 거...
-
근데 내 빅데이터 상으로는 2 1
불독서 각이라고 생각했음 근데 다 어렵네... 글이 튕긴다...
-
번호 말고 내용이요 ㅜ
-
확통 난이도 평가 좀 2 1
9평보다
-
하 9번 뇌정지외서 성염색체 2개로 남여 확정인데 끝나기 2분전에 깨달은게 아쉽네
-
사문 15번 3이맞는거죠? 2 1
5했는데 틀렸구나..
-
국어 공통4틀 90 0 0
1됨?
-
등급 예측해주세요.. 2 0
언매 81 (선택-6..) 확통 84 (선택 -1) 영어 81
-
“또 다시 보여줘야 돼” 1 0
바쁘게 모아 my time
-
확통런이 의문이 드네요 1 1
28 30 만만치 않은데요 -_-;;; 미적이 오히려 나은 느낌인건 내 골반이 멈추지 않는 탓일까
수능이란걸 감안하면 확실하게 6/9보단 어렵겠네요
9평보단 확실히 어려웠다고들 느낄 것 같습니다
시험 후 30번 풀었는데 틀린 통통이들 대거 나올듯
29 답머에요
977요
캇어떨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