낼 수능 보시는 여러분 제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474263
다리는 떨지 맙시다 ㄹㅇ;;;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생윤은 어준규 4 1
수능 망했지만... 어준규쌤 제로베이스 개념강의만 들었는데 1 떴다는 게.........
-
이거 어디갈수있나요 1 0
반수라서 적어도 서성한은 가야되는데 힘들까요
-
유쾌한 반란 실패...!
-
이번 수능 이걸로 인하대,국민대,숭실대 경영가능? 0 0
화작 81 확통 84 영어 4등급 생윤 42 윤사 42 나왔는데.. 가능한 성적이야?
-
수시 vs 정시 3 0
내신은 1.4~1.5, 갓반고인 편, 생기부는 낫배드 모고는 주로 올1 목표는 의치약ㅠㅠ
-
과탐이 짠 게 아니라 4 0
과탐러들이 있는 곳, 있었던 곳이 짠 것.
-
수학 14번 질문 3 0
이거 GE랑 FB 평행 아닌가요,, 세타로 풀다가 현장에서 안 풀려서 찍었는데...
-
모리모리모리모리모리모리
-
머야 대성패스 29만원 됐네 10 1
허...
-
국수영 다풀고 다 의문사 씨발 이게맞냐고 그냥울고싶다 과탐은왜했지
-
사탐런 과목 추천 4 0
다들 오늘 사탐 어떠셨나요 공대 뚫으려면 사탐 두개 해야되나요? 아님 과탐 한개...
-
문과 경외시라인힘들까요 6 0
화작83 미적80 영3 사문42 세지45
-
옯스타맞팔하자고 7 0
맞팔해줘어어어
-
1로 생각한게 웃음벨 그러니까 안 풀리지 멍청아
-
국수사탐 다 궁금함다
-
국어 90점 1등급 됩니까? 4 0
언매고 고2에용....
-
ㅇㅈ메타나 하시죠 1 0
근데 이제 AI를 곁들인 실제론 저렇게 안생겼으니 오해 ㄴ
-
존예지잡의대생이면 가능한가요 1 0
존예지잡의대생 학점4.5인데 서울대의대 수련가능한가요
-
이과 기준 어디까지 되나요? 0 0
고대 건축 가능할까요?
-
엄마가 운다 5 1
난 어떻게 해야하지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