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좃모 2회 후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420311
독서론 : 그냥 개큰호감ㅎㅎ
4~9 : 주장 비판관계 뭉개읽으면 어려웠겠지만 인물이많지않아서 할만함 6번 지문끝까지 집중안했으면 놓쳤을듯
10~13 : 그냥바로 사천당가주 빙의해서 읽음 L그래프생각나고 그래프 제시되면 오답률 오르는걸 생각하면 연습할만함. 12번 답 신선했숨 그리고 3번 진짜 한참 쳐다봤네 설마설마하다가 지문다시보고 제낌..
14~17 : 16번 강중약은 좀 쉬웠는데 17번은 선지에서 좀 봐준게 느껴짐 지문좋음
18~21 / 22 ~ 26 : 사실관계 꼬아내서 지문날려읽었으면 어려움. 근데 9평에서 그렇게 당했는데..
27 ~ 30 : 익숙한 작품들이라 쉽게 풀다가 30번에서 좀 고민했는데
출제자가 216학파인듯함을 감지 후 설마이건가? 하고 맞춤ㅋㅋ
31 ~ 34 : 사실일치가 그렇지만 33번처럼 주변맥락을 읽고푸는걸 연습하기에 좋았음 31번 좀 신선한 표현인듯 9평에서 선후로 어렵게했던거 떠올라서 좋았음
총평 : 어좃모는 역시 어렵고 좃같아:)
의외로 비문학보다 문학이 더 맛있네:)
#스키마는_배경지식이_아니다 #스키마는_옷걸이..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수능 꿈 꿨다 1 0
어우
-
과탐 이 시발새끼는 밥먹듯 실수하는데 등급컷은 실수 안하니까 족같음
-
해모 4-1 엔제화할게 1 0
이따 오후에 3-0 풀래
-
5일의 기적 3 3
아 진짜 오늘부터 빡공해서 5일의 기적 이뤄낸다 ㄹㅇㅋㅋ
-
아니 다 다르면 어떡하라고
-
공부 start 1 0
넘 늦었나...
-
엄청난 이득이라는걸 염두에 둡시다 막 이것저것 해볼려고 하지 말자는 말
-
올초 스샷 보는데 진짜 눈 감았다뜨니까 수능됐네 0 0
인씨생발 인생 개새끼
-
갠적으론 작년 것보다 재작년 거가 좋은데
-
무제 7,8호 남았는데 1 0
하루에 3.5일치씩 해서 4일컷 ㄱㄱ? ㅋㅋ
-
이감 성적 변화 1 0
-
어르비계속하다간수능망할듯 0 1
ㅂㅂ
-
내생에 봄날은 언제 오는걸까 0 0
비겁하다 욕하지마 더러운 뒷골목을 헤매고 다녀도
-
잇올 재수우선선발반 1 1
이거 얼마 정도하는 거죠..? 70%깎아준다고는 적혀있네요..
-
지1) 에크만 수송 질문 6 0
태풍 중심에서는 해수면 높이가 상승하는데, 태풍의 눈에서는 바람이 거의 안불기...
-
키작아야됨
-
설대정시에 수시반영하면 2 0
9등급제 기준 3.8~4.3사이 등급대는 영향 얼마나 가려나요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