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올 다녀보신 분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416838
질문이 있는데요
1. 재입실이 불가능하다던데 화장실은 어떻게 해결하나요?
2. 식사는 어떻게 해결하나요?
3. 가장 만족스러웠던/불만족스러웠던 점은 각각 무엇인가요?
자제력이 넘 약해서 겨울방학 때 가보려고 고민중인데 조언이 필요해요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알고 계신거 계신가용??? 지금 애플 굿노트 쓰는데 고정이 안되어서 너무 힘드네요 ㅠㅠ
-
여기다가 쓰고싶은말 쓰셈 22 0
ㅇㅇ;;
-
주변에서 다 2개씩 챙긴다길래 1개만 사놨는데 다이소라도 가서 시계 하나 사야할지 고민
-
22번에 3 1
속도 가속도 문제 킬러 한 번 나오면 좋을텐데... 자체적인 정의역 제한부터...
-
내가 까먹은 공식 모음 3 0
-
문제 맨날 xt써서 서운해
-
예열자료라는데 34문제 모고형태라... 예열자료 보통 어케 들고 가시나요
-
9모는 거의 비슷한 거 같음
-
사문 성적 뭐가진짜지 6 1
적중예감 잘나와봤자 41뜸 보통39… 정신병걸릴것같아서 기출풀면 10분컷하고 1뜸...
-
장난하나 진짜
-
아티스트 밀린거 다푸는데 4 2
기하까지 챙겨주는거 든든해서 눈물남..
-
어좃모는 양질의 컨텐츠였나요? 4 4
-
실기전형으로 갈 생각인데 수능공부 해야될까? 참고로 난 예체능 고3임 1 0
원래 9모까지만 했어도 공부 열심히 했었는데 하는 것에 비해 성적이 도저히 안...
-
최고의 크리스마스 노래는 뭘까 6 0
난 mistletoe
-
생1을 버리겠다 3 1
생1을 버리고 윤사에 올인간다. 생1 3만 나오자
1. 밖에 공부할거 가지고 나와야 화장실 갈 수 있어요
2. 밖에서 or 잇올 급식
3. 생활 패턴 관리/ 기침 담배 친목 빌런 랜덤 뽑기
1. 화장실 가고 싶으면 공용공간 신청 후 그 교시 동안 있어야 해요
2. 밖에서 사먹어도 되고 급식(8000원)도 있고 도시락 싸와서 먹어도 돼요
3. 공부굿
1. "
2. 저는 근처에서 간단하게 사먹는데 도시락 신청해서 먹는 분들도 많아요
3. 아침부터 나오게 집에 연락하고 그래서 저도 자제력 없는 편인데 생패 잡는데 도움 많이 받고 있어요 / 가끔 빌런 걸려도 어떻게 할 방법이 없음 그냥 내가 자리를 옮겨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