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 1일 3실모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416402
ㄱㅊ?? 하루에 하나씩 아껴먹다가 너무 많이 남아서… 당연히 오답 빡세게 한다는 전제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독화문 ㄱㄱ헛 0 0
ㄱㄱ
-
제 2의 고향에 왔다 2 0
전라도의 그 도시가 밉다
-
역대 수2 기출 4 1
난도 높은 거 순위가 대강 어케 되나요? 일단 241122가 1등인 거 같긴 한데
-
이라는 템플릿 있지 않았나
-
인간이 자유의지를 느끼는 이유 2 0
안느낀사람 전부 도태됨
-
수능때 화장실 가기 3 0
시험도중에 급똥이나 비상으로 화장실 가고싶으면 걍 갔다와도됌?? 어디선가...
-
드디어 강모 4회차 다풀었다 0 0
4회차 81... 컷은 어떻게 되려나
-
어좃모풀어줘!!! 4 1
이벤트나할까
-
ㅅㅂ fm대로 풀다 시간 개까먹고 틀렷는데
-
언매확통사문지구과학으로 7 0
잘보면 어디까지 갈수있어요?
-
수능 끝나고 할거 2 1
랩 독서 다이어트 옯힙 원탑이 될테야
-
숭컴잔류
-
수능끝날 때까지만 휴릅해야겠다 2 1
옵붕이 여러분 다들 수능 씹어먹으세요! 끝나고 뵙시다
-
미적분 등비급수 프랙탈 1 0
안 나오겟죠? 나올 가능성 거의 없죠
-
ㅇㅇ..
-
국어에서 1컷 2컷 차이가 5점 이하로 나온게 있나요? 9 1
교육청,평가원 국어에서
개힘들겠다
수학도 실모 2개씩 하고 있어서 9시쯤만 되면 멍해지네요 ㅋㅋㅋ빨리 수능치고싶음 그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