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범준 스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405838
고2정파인데요 스블 지금 수1 수2하고있는데 각각 절반정도 끝냈는데 14 15 21번은 저 혼자도 고민하면 어느정도 풀어내는데 22번이나 가나형 30번같은건 강의를 들어도 이해가 안되서 그냥 이런거 나올때마다 넘기고 카이스아데토미 풀 수 있는거만 풀까요? 원래 내년부터 현우진 풀커리타고 올해는 범바오 할라고 스블이랑 아나토미샀는데 생각보다 너무 어려워가지고 감당이 안되고 이대로가다가 카나토미도 안건들고 현우진커리타면 책값도 아까워서요.. 어차피 똑같은 기출 뉴런같은거에서 다룰테니까 그때 하는게 어떤가해서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수학 실모 35개 했네 0 0
지금까지 4개 남았고
-
캬캬
-
여전히 의대 와서도 그러고 있네. 인생 역전인줄 알앗는데, 여전입니다. 다들 화이팅!! ㅋㅋㅋ
-
다들 가장 불안한 과목이 뭔가요? 16 0
저는 국어랑 경제 다 잘 될거임 ㅎㅇㅌ
-
아직 애기인 현역인데 너무하신거 아닙니까 신이시여
-
크아악 열등감 꾸득꾸득 5 0
열등감을 종류별로 갖고있는듯 나도 정신 건강하고 바람직한 사람이 되고싶다
-
실모+자작문항 하고 있었는데 그냥 빈순삽 기출 볼까요? 내용이 다 기억날 것 같긴 한데..
-
프사추천좀 4 1
뭔가 바꾸고싶어
-
2026학년도 수능용 가채점표 21 28
안녕하세요. 제 마음에 쏙 들게끔 커스터마이징된 가채점표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숫자...
-
일베임뇨 노사모임뇨?
-
님들 이거 ㅈㄴ빨리 푸는법 있지않음? 18 0
하 뭐였지…….?
-
26수특은 25보다는 괜찮구나 생각했는데 27 뜬 거 보니까 퀄 장난 아니라서...
-
엉엉
-
미필이라 그런 생각하는진 모르겠는데 뭐가 됐든 내 고딩때보단 낫지 않을까.. 싶음...
-
오르비여러분 6 1
알로하
-
먹을건데?
-
다들 머해요 7 2
-
차라리 경제는 풀리스트 1-4의 재림 1컷 39였으면 0 0
좋겠음 만점을 받지 못하더라도 일단 내가 대학을 갈 수 있잖아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