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학1 강준호t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387809
지금 갓반고 다니는 고2이고 수능으로 화학1 선택할 예정입니다ㅜ화학 내신은 전교에서 1,2등 정도 하는데 강준호t 현강 들을 때 체감 난이도가 어느정도 될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혜윰 화작 1 0
시즌2 푸는데 1 2회 다 화작에서 2개씩 나가리 되는데 햬윰 화작이 생소한걸까요...
-
국어 못본적은 없는데 걱정 ㅈㄴ 되시는분들 있음? 11 5
6,9모 둘다 높2뜨고 이감,더프도 항상80후~90초뜨는데 따로 강사없이 혼자공부만...
-
또선생 파이널 모의고사 2 1
5회 풀었는데 집에 답지를 두고나와서.. 혹시 답 알려주실 천사 계실까요?
-
수능 끝나고 할 거 2 1
신서유기 몰아보기 넷플릭스 보면서 밤새기 취할 때까지 소맥하기
-
원래 이감 화작 엔제를 풀었는데 너무 쉬워 실전연습에 도움되지 않는 거 같아 다른...
-
단순히 신경쓰지 않는다는 표현은 내가 보기에 그냥 현실을 외면하고 도외시하는...
-
툴젠 RNP 특허 등록 확정 공시 10 1
미국 특허청 눈팅하다 발견
-
독감걸림거 갘ㄷ느데 0 2
으어엉 죽뎃다 오 몸이 으슬으슬 아프고 레전드 설사 와 열이 난다 와 시발 좆됫다
-
11덮 1 0
2024수능 이후로 사설은 3개 안쪽으로 풀어본거같은데 마침 교양도 1시간...
-
공부할때 기출만 해도 되나요?
-
이감 풀다가 쓰레기통에 던짐 5 0
독서 ㅈㄴ 오래걸리고 독서 한지문에 문학 남앗는데 31분 남앟길래 그대로 멈추고 걍 버렷음 ㅉㅈ나서
-
해모 피날레 0회 76 1 0
죽을게
-
대학 어디감? 4 0
셋 다 붙으면 어디감?
-
영어 순삽을 못풀면 4 0
어캐해야하죠...? 국어는 잘하다보니 빈칸은 또 나름 괜찮게 푸는데 순삽이 문제네요
-
ㅇㅂㄱ 4 3
-
윤사수완 1 0
아 걍 개념으로 밀고나간다 수완 ㅈ같다 평가원이 수완 수준으로 능지 박살은 아닐거잖아 그치? ㅉ ㅜ
-
커뮤에서리플리하면안댐? 10 3
남들한테피해만안주면되자나
화학1 하지마세요... 현역인데 분명 시작할 땐 친구들 포함 10명 정도였는데 저포함 2명 남고.. 8명은 69모때 벽느끼고 사탐런 하고 나머지 한명은 수능 신청해놓고 재수한다고 내년가서 과목 바꾼다고 하네요... 전 끝까지 붙잡고 해서 2뜨긴 하는데 작년 수능보고 1안나오면 하지마세요.. 1나와도 하지 마세요.. 참고로 전 화학내신 전교2등이였고 전교 1등친구도 지구로 버렸답니다ㅎㅎ
내신 선택과목이 물화지인데 지구는 고정이고 물리보다는 화학이 나아서요?정시 약대 목표라 사탐을 못 할 것 같은데 정말 화학 포기해야할까요?
약대 준비하시는군요! 고3 작수 기준 국수영 111 안나오면 진짜 화학 안하시길 바래요.. 대부분의 메디컬분들은 심지어 투과목으로 표점과 가산점 더 받으려고 하는데 화학은 1이 나온다고 해도 메리트가 없고 그냥 답이 없으니 악깡버로 물지가 더 나으실 수 있어요.. 저희 학교 내신 1.08인 친구도 화학은 버렸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