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왜 여기서 f(1)=M=m 이 되는 거죠..? 24 0
f(1) 이 왜 그런건지 모르겠어요
-
수능전략 12 0
그런거 없음
-
영어 기출분석 1 0
영어 기출분석은 누구들어야함?
-
독서 회독 0 0
강의는 안듣고 푸는건가요? 그리고 뭘 분석하면 되나요 ㄱ그냥 풀면 되나요? 지금은...
-
그니까이런거야 2 4
국어는뇌가초각성모드에진입해서시간은느려지고뇌의처리속도는기하급수적으로빨라지는경험을하며모든...
-
일본어 뭔가 보인다 0 1
애니에서 들었던 어구들이랑 대응시키니까 빨리 외워짐
-
고대가고 싶다 2 1
진짜루
-
음악은삶의동력이다 4 0
오르비지우고 수능후에오겠습니다 수능점수 미리선언 (백분위) 90 98 3 98 98
-
현역 서강대전자공vs재수 원광치한약수 13 2
뭐가 낫다고 보세요? 근데 재수 원광치는 불확실에 한약수로 떨어질 수도 있고 연대...
-
심심할때는 0 0
디시이슈 댓글창을 보는것이 좋다
-
대가리치고자기 38일차 1 1
내일은 고연승 종강 근데 이분 수업때마다 풀수면때려서 좀 거시기함..
-
진짜 강해짐 경험담임
-
내 인생을 망친 물리학1갤러리 0 0
올해 사탐반수한거 ㅈㄴ 잘한듯
-
하 선적분 진짜 망햇네 12 0
이해가 안돼 ㅠㅠ
-
역대급 옯뉴비 맞팔구 2 0
옯아기 맞팔구해요
-
왤케 공부가 하기 싫지 6 2
공부할게 존나 많아서 그런가. 걍 하기가 싫음
-
12시간잔거뭐지 0 0
버근가ㅋㅋㅋ
-
한국사 안정3은 확보하고싶은데 2 0
영어 고정1 한국사 고정4 매국노입니다 제발 도와주세요 뭐해야하나요..... 하루 30분 투자 ㄱㄴ

존나웃기네 ㅋㅋ
저도 42점임 ㅠㅠ
ㄱㅁ
진지하게 ㅅㅌㅊ
외부효과 환율 디플레이터 경상수지 기회비용 틀림 ㅋㅋ교역이랑 20번은 찍맞인데 틀리지 말아야할걸 틀리니까 먼가좀 아쉬움;
찍맞으로 상쇄했네요 캬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