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모는 난도가 어떻든 3 0
꾸준히 80~88 맞는 나 아주 칭찬해 ㅅㅂ 개인적 기준 3>F>4>2
-
노힐부득과 달달벅벅
-
한요일 봐야지 2 0
님들도 보세요
-
호감 이미지로 바뀌고 싶은데요 7 0
제가 뭘 할 수 있을까요?? 제발 답글 한번만 달아줘요 ㅠㅠ
-
적성드립 ㄴㄴ
-
성불을 못햇지
-
ㅔ!
-
11 덮 이정도면 어디가나요 4 0
11더프 이정도가 수능에서 나온다면 건동홍 높공 ㄱㄴ? 화 80 미 88 영 4 경 44 사문 47
-
ㅇㅇ 풀커리타도 첫수업부터따라가도대가리터짐?
-
아 시발 내 모의고사 프린트가 0 0
어떤 미친놈이 쉬는시간 20분 내내 복사실 점거중임 제발 나도 복사기를 쓰게 해 다오
-
님들은 정시 고려대 수준이면 이거 맞아야한다 생각함? 9 1
정시로 고려대 합격 한 학생이라면 이문제 맞아야한다 생각함 아님 틀릴수잇다 생각함
-
24학년도 9평 영어 22번 대체 답근거 어딨나요 ㅠㅠ 8 0
답이 1인데 공동체의 인식이 필요하다는 말이 어딨죠?? 1번이랑 3번 고민하다가...
-
아니 강민철 이거 맞냐? 1 0
ㅇㄴ 강민철 모고 샀는데 오늘 온대서 독서실 끝나자마 헐레벌떡 개뛰워왔는데 ㅅㅂ 왜...
-
방금 1명이 탈릅해서 299가 되어버렸어요


메에에
양 한마리
울기
말 안되는데
무슨과목인데그럼
병리랑 약리 짬뽕
외울거 존나많은 부분이노
저놈 혼자 피피티 1000장 넘길듯 ㅅㅂㅋㅋ
나때도 병리씹수가 강의록 ㅈㄴ 많더라
먀
의대는 학기내내 계속 시험기간임?
의르비들은 맨날 시험공부하고있는거같냐
국가권력급 그거 보기 힘드네 ㅇㅇ...
왕관을 쓴 소설을 읽는 자 왕관의 무게를 버텨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