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공부시간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376091
어떻게 되시나요…??? 전 적으면 6시간 맘ㅎ으면 9시간?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걍 믿어볼까 관련 사설 엑조디아해서 내신직전대비처럼 풀까
-
이해원 파이널 vs 피날레 7 0
뭐가더쉽나요
-
.
-
홍준용 싸인 받음 ㅁㅌㅊ 3 0
하 오늘 악수한 손 안 씻는다 후
-
내가 별써 의대 1년차라고? 2 0
ㅇㅇ 곧 1년찬데 틀딱된기분
-
제주 수학여행 간 서울 고교생 숙소 8층서 떨어져 숨져 2 3
제주로 수학여행을 온 고등학생이 숙소 8층에서 떨어져 숨졌습니다. 오늘(5일)...
-
8회차는 44나왔는데 9회차는 킬러 하나도 건들지도못하고 34 나와서 그냥 시험지찢고 자해함ㅋㅋ
-
근데 오히려 영어 특정 유형 미는 거 나쁘지 않다고 봄 2 0
밑줄 / 어법 / 어휘 / 빈칸 / 순서 / 삽입 / 가끔가다 주제제목요지 다 뚫는...
-
월급 150 삶어떤가요 1 0
일안하고 주식으로 매달 150받고있습니다 주식인데 겸직불가래ㅛ
-
그거 생각나네 2 0
작년에 두각 수강신청할때 서버 터져서 한 40분 늦게했는데 김승리 현강 신청됨
-
위고비 0.8 투여 완료 10 1
50kg까지 달리자
-
형이 03년생인데(본인 07년생) 분명히 내가 알던 형은 고1 까지만 해도 공부를...
-
그동안 탐구 2개공부해온 최저러인데 지금이라도 탐구 1개를 버려야 할거같은데 멘탈이 너무 나가네요.... 3 0
세지,사문인데 사문은 2,3뜨는데 세지 성적이 너무 안나와서 지금이라도 세지 버리고...
-
불모 2회 등급컷 아닌거같은데 0 0
이게 3컷이 72라고
-
오늘한공부 1 0
이해원파이널0회 서바21회 강케이 34회 현돌모 5회 11덮 사문 이제 영어랑 국어랑 생윤기출해야됨
-
수능 때만 망하는분들 많던데.. 적중예감 적생모 이런거 했는데 괴리 심할까요 서프는...
-
으하하 사실 고1에서 원으로 이런거 하는 문제 풀어봤던거같음 끼얏호우
-
덕코좀 주세요 2 0
누가 자꾸 레어를 가져가요 ㅜㅜ
-
9평 n배시킨 실모들 다들 1컷 44위로 예측하고있음
저도 그정도
좀 힘 빼고 하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