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어인강추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375802
김승리vs유대종vs강민철 비교좀요 고2 정시파이터고 10모국어는 94요(언매2틀 독서1틀) 강민철은 무지성 기출분석이고 상위권에 잘 맞는다고하기도하고 커리도 너무 길어서 김승리 들어봤는데 잘 안맞는것 같아서 고민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절대 과거 세탁하려고 컨셉바꾸려고 하는 거 아니다 10 2
끝은 깔끔하게 가자.
-
자 내가 사라져볼게! 2 0
얍
-
???? 갑자기 덕코 받음 0 0
11000덕 왜 주신거죠...???
-
혹시 수능이 다가와서 떨리고 불안한 여붕이 있어? 2 0
곰같이 든든한 내가 응원해줄게 ㅎㅎ 쪽지줘~
-
강원대 : 2등급부터 백분위점수 0.5씩 감점 영남대 : 2등급부터 백분위점수...
-
논술과외는 처음인데 3 0
가족은어쩔수없음
-
코드원 윤사 모의고사 후기 0 0
전체적으로 퀄리티 높았고, 단순 암기보다 철학자의 이론과 말의 맥락을 제대로...
-
히카 시즌1 4회 등급컷 0 0
확통 기준 등급컷 아시는분.. 알랴주세요ㅠㅠ
-
님들은 기하임 미적임 5 0
ㅈㄱㄴ
-
올해는 수능 다음날부터 0 1
한 일주일은 방 안에서 과외용으로 쓸 주간 교재+주간 과제장 16권 뽑는거 목표로 할듯
-
몇 퍼센트로 봄? 비연계가 정배겠지?
정석민 진짜 좋아요 다 들어봤는데 정석민이 제일 좋았습니다
다른 사람 들을 때 만년 3이었다가 정석민 듣고 1~2 진동중
정석민은 근데 인강으로 듣기엔 커리가 너무 부실하지 않나요
국어 커리가 너무 많은 건 오히려 안 좋은 것 같고 커리가 적은 건 아니지 않나요? 강민철 김승리가 전 애초에 너무 많은 것 같아서.. 국어는 인강 듣는 것보다 혼자 하는 게 더 중요한 과목이기도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