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문이 너무 불안함뇨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375194
개념 실수도 자꾸 나오고 진심 시간도 요즘 계속 부족하고 젤 자신잇엇던게 막판되니까 젤 불안해짐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2박3일만 같이 있어달라하는데 지금 수능남은시점에서 어떻게해야할까요 의견좀요
-
물2 찍기특강 2 8
안녕하세요 여러분 ? 처음 글을 쓰는 사람이라 신뢰도는 없으시겠지만 그냥 제...
-
이번 11덮 수학 어려웠음?? 3 0
이번에 확통 64점 떠서 우울하다 하...
-
가슴 큰 여자들치곤 ㄹㅇ 나쁜사람 거의 못봄(뚱녀는제외) 가슴이 크면 뭔가 풍족한...
-
담배피고싶진않은데 1 0
왜자꾸만 떨어지면 편의점가서 사는걸까
-
댓글금지 4 0
금지한다
-
이 귀마개 수능 시험때 2 0
착용할수 있을까요..? 시험 문제 풀때요.
-
고졸앰생히키코모리백수~
-
아 밐스포 걍 취소했는데 1 1
그냥 양덕이나 해외권에서 인기있는 노래만 많을 줄 알고 취소했는데 마지미라를 찍고 있네 아 배아파
-
어준규 사상가특강 하신분 1 0
지금 듣는거 에바겠지요?? ㅎㅎ 몇개만 듣는다면 어느 사상가 ㅊㅊ하시나요
-
10모는 42점이었는데 시즌2 1회차는 38점이네요 수능이면 2도 안되는 점수인가요?..
-
영어 순서배열 꿀팁 1 0
영어 순서배열 푸는법좀 알려주세요..
어려워진거 맞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