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 문학이 어렵구나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374527
좀 너무하기도 하고 음절단위로
눈 부릅뜨고 봐야하네
나중에는 형태소단위로 감정 판별하라 나오려나
국어가 아니라 심리학이야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이명학 모의고사 난이도 4 0
영어공부 손놓다가 최근 다시 하는중인데, 평가원이랑 비교하면 어때요? 좀...
-
진용진이해줬으면하는거 2 0
ㅈㄴ 용한 무당이 신내림 받은 상태로 수능 찍으면 몇점 나올까
-
미친 1 0
내년에 고1이 10년생임?
-
ㅅ발고능하면기하하지마 2 2
나같은소상공인들은뭐먹고사는데
-
서프 수학 난이도 1 0
작년 수능이랑 비교해서 어땠나요?
-
생윤질문 2 0
칸트는 자연파괴가 인간에대한 의무위반으로보나요? 아니면 간접적의무인 자연에관한의무 위반인가요?
-
해모 피날레 1회 84 4 0
15 21 22 30틀 아 셋 다 ㅈㄴ 풀만한데 기하에 시간을 너무 많이 썻음 기하...
-
미적->기하러 입장에서 공부량 체감이 가장 잘되는 게 2 0
투투박고 영어 매일 1시간 투자 + 국어에 더 투자한 기하 = 저거 다 안하는 미적...
-
수능 1주남고 그러니까 걍 올해안에 끝내고싶어짐..
-
메가스터디 교재캐쉬9만원 남는데 싸게 구매해드려여 2 0
메가스터디 교재캐쉬 9만원 교재 구매
요즘은 오답하다보면 기출에서 이렇게까지 시킨적이 있었나...? 싶을정도로 세세하게 물어봐서 걍 넘겨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