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한일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367942
3시기상(학교병원결석)
4시병원
5시~11시 오르비
ㅁㅌㅊ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태평천하 출제하네
-
수능 성공해서 0 3
'열등감 때문에 하는 말'이라는 지적 앞에서 당당하게 학벌주의를 비판하고싶다
-
확통 3등급->1등급 1 0
확통 높3정도 인데, 1년 바짝하면 1등급까지 가능한가요? 나머지는 98-99정도 나옵니다!
-
얼리버드 기상 6 0
기차 지나간다~~!
-
난이도 비슷해서 제2외국어 공부에 동기가 없음..
-
내일 칠일주 해야지 0 0
ㅋㅋ
-
투표좀 0 1
복받을거야
-
사문) 낙인이론만이 일탈에 객관적인 기준이 없다고 간주한다 0 2
사문도 파면 팔수록 머가나오네
-
신혁모 ㅆㅂ ㅠㅠㅠ 1 0
파이널 9회 40점,,, 하,,
-
매개변수 3개 4개씩 넣어서 풀어야 풀리는 건대기출 5개년 돌리니까 매개젼수에 대한...
-
뉴런 지금하기엔 별로임? 0 1
수학 기본기가 싹빠진느낌임... 그래서 지금 수2뉴런 (문제빼고 줄글부분만 읽음)...
-
11더프 0 0
화작 86 미적 77 영어 2 정법 47 사문 44 문과 기준 대략적으로 학교...
-
옯잘자 0 0
내일봐
저도오눌오르비다섯시간함
캬
지금부터 할 일
한완수 이차곡선과 직선
진심 나보다 낫다
나 학교에서 내내 자고, 집와서 저녁잠 자고 10시에 치킨먹고 11시에 오르비켰다
당연히 너보단 낫지 난 엄연히 친구가있고
평소엔 공부란걸 하고 열등감을 느끼고 살지 않아
헤이헤이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