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지러분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364710
쌍지 어떤가요?
과목 장단점 좀 알려주세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현재 내신 개판쳐서 정시준비하려고 하는 고2임... 언어는 화작 수리는 미적 이렇게...
-
슬슬 정해야 할거같아서
-
초sss급 실모를 남겨둠 5 1
왜냐면 지금까지 푼 실모가 써킷빼고 없거든 혜윰상상지인선설맞이적중예감강게이오지모레츠고~!
-
https://youtube.com/shorts/j-bT0jEF3qY?si=GE4dp...
-
글루콤 비타민B1 비타민B2 비타민c 공진단 탕약 카페인
-
이시간에 인증은 못하겠음 3 0
조회수가 너무 높아
-
지학황 제발 알려주세요 1 0
열린 우주 곡률이 평탄우주 곡률보다 작은가요? 왜냐면 음의곡률이니까.. 근데...
-
오늘한일 7 0
3시기상(학교병원결석) 4시병원 5시~11시 오르비 ㅁㅌㅊ
-
언매 미적 물2 화2 14 1
수능장에서 시험지 과목명 슥 보여주면 뒷사람은 기절하고 옆 사람들은 땀 질질...
-
나도 쪽지테러 받고싶은데 9 0
먼저 다가가면 수줍어서 못하나..
쌍지는 아닌데 찍먹했던 경험으론 쌍지나 쌍사나 암기원툴인데 쌍지가 암기형 비중이 더 커요
쌍지가 독해력을 요구하는 게 다른 사탐에 비하면 적은 편인가요?
킬러정도 가면 어느정도 요구하지만 전반적으론 가장 적은편이죠
아하 감사합니다! ㅎㅎ
장점 웬만하면 점수가 안정적, 등급컷도 47 이상으로 안정적
단점 진입장벽, 고인물 + 수능에서 뭐가 나올지 몰라서 불안함 실수하면 등급 나락
암기력 좋고 독해력은 평균인데 글 읽는 속도가 영 느려서 이런 경우에 쌍지하면 괜찮을까요?
사설에선 있을 순 있지만 기출 난이도만 보면 타임어택은 없는 과목이긴해요 그래서 저도 생명 사문 버리고 쌍지했구요
감사합니다!!
세지러인데 열심히만 하면 타임어택은 거의 없다고 봐도 무방해요
킬러조차도 암기로 많이 뚫려서
탐구 결정에 큰 도움이 될 것 같아요 ㅎㅎ
감사합니다! 좋은 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