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프만 60점대면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359306
뭐가 문제일가요 ㅠ.ㅠ
11더프 국어가화작 65점이고고
이감 모고 6~12회차 전부 시간재고 마킹까지한것 80 중반~후반으로 안정적입니다ㅠㅠ
유독더프 문학에서 너무 많이나갔는데 더프 문학이랑 수능문학이랑 비슷한가요…
덮 문학에서 6개 틀리고 이감은 0~1개틀려요 10모도 문학은 안틀렸어요…
지금 수특 고전보고잇고 간쓸개 매일 디데이1개씩 이감 이전시즌 밀린모의고사 2일마다1개 풀고있습니다다
여기서 뭘하면좋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기종평으로 에피 되나 1 0
헐
-
아는사람있냐
-
울 학교에 적백 일곱명 6 0
9모 일반고치곤 잘하는 편 맞지? 난 2끝ㅁ자락인데 150등도 안됨;;
-
제발 기조 유지해줘 1 1
불독서 불공통 불영어 이거 진짜 나 죽어… 탐구는 불질ㄹㅓ도도ㅐ
-
나 키 178인데 0 0
이 형님 옆구리까진 옴?
-
딴건 몰라도 파이널 실모가 0 0
1컷 80이하인 시험지는 안푸는게 맞음 실전성 0
-
왜이리 많지 6 4
그치만 미루면 감당 못해용..
-
존예 설의생이면 과외시장에서 9 1
최강임?
-
조앗어 물2는 자신감 되찾았다 4 1
라피스 모고 44점이면 나쁘지않자나
독서 4문제 지문하나는 아예 날려먹고있어요 화작에서 계속 20분쏟게돼서 ㅠㅠ
사설에 너무의미부여 하지 마시고 하던거 계속 하시면 될듯여
저도 이감파이널 1회차부터 6회차까지 80점아래로 떨어진적 없는데 더프70점대 나와서 걍 찢어서 버렸어요 ㅋㅋ
9모성적이랑 비슷하신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