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어도 중요함?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354580
유기하다가 이제 시작하는데
미적 생지 기준으로
98 98 96이면
한양대 못비벼요?
11 덮 국어 80 맞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대학 자퇴러 수능치려는데 10일의 기적 되는지 확인해봄 ㅇㅇㅇ 3 1
올해 전역한 03인데 2학기 중간고사 까지 맞지도 않는 과 편도 2시간 넘게...
-
ㅈㄱㄴ
-
수능 끝나면 강사별 평가 및 추천하는 커리 글 쓸까요? 보실 분이 있으려나
-
칠기모랑 칠기모이비에스 2 0
상상선생님들.. 답장 달아쥬세요 칠기모 양이 너무 많아서 그런데 칠기모랑...
-
저 5년전에 현강 들었는데 요즘도 문학 ERO 쓰시나요
-
그거면 충분하게 보람찬 1년이 될 것 같아요
-
내일은 7 0
완탕면 먹고 보신을 해야겠군
-
우울하다 4 1
...
-
잘 자
-
내일 학교서 더프 친다 1 0
최종점검이라 생각하고 힘낼게
진짜 저거면 걍 붙을텐데 냥대 국어 반영비 낮아서
한양대만 본 지 어연 5년차
국어 치열하게 독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