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러 조언일침좀해주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340484
미대 준비생이고
9모 7 나왔다가 지금 평균 4-5 정도 뜨는데 수능때 2-3을 맞고싶습니다..
하루 5~6시간씩 투자해서 알짜기출 2번 돌렸는데
아직도 4등급이 뜨는게 제가 문제를 너무 급하게 푼거같은데 뭘 어떡해야할지 모르겠어여…ㅠ
책 잡고 외워야지 해서 붙잡고 계속 쳐다봐도 눈에 들어오지도 않고 체화도 안되는거같습니다..ㅠㅠㅠ
평가원 기출을 더 돌려야할까요ㅠ아니면 알짜기출을 제대로 분석해서 틀린것만 3회독 할까요..? 아님 개념.?
조언이든 일침이든 부탁드리겠습니다ㅠㅅ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서울대 빨리좀발표해라 6 2
고경 설대라인 표본 11분만세버리게
저 옛날에 비슷한 질문 기상쌤 큐엔에이에 올린적있는데 문제가 자꾸틀리면 푸는걸 멈추고 개념공부를 먼저 탄탄하게 해야한다고말씀하셧어요 그리고 파이널기간이니까 기출은 이번 6 9월만 보고 문제풀거면 이마다 모고 푸는게 좋다고하심..
이만복으로 빠르게 핵심개념정리하고 빈칸채우고 개념이다책 회독하면서 세부내용 암기하는게 좋을듯 글고 저도 미대입시생인데 화이팅이에요..ㅎㅎ
하 ㅠㅠㅠㅠㅠㅠㅠ 넵 감사합니다…
시간이 없으니까 본다고 외워질까 이런생각만 자꾸 들어거 힘들었는데.. 일단 해보겠습니다ㅏㅠㅠ
지리가 암기과목특성이 강한지라 힘들죠ㅠㅡㅠ 글고 문제에서 안나온 개념이 수능에선 나올수도잇는거니까오..
할수잇다!!
감사합니다!! 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