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민철모고 ㅈㄴ 좋은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331992
올해 푼 모고중 퀄 1,2등 다투는거 같은데 싫어 하는 사람들 꽤 있네.... 강의랑 배송 밀렸던거 제외하고 퀄리티에서 욕먹을 부분이 있나? 정답 근거도 기출바탕이라 가장 깔끔한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25세 늙은이 70일의 기적 62일차 12 2
한 점으로 수렴해가고 있고 점점 떨려오기 시작한다. 국어는 20~25학년도 수능...
-
답 개수 법칙의 진화 (15, 28 찍기 특강) 56 140
추가로 당부드릴 말씀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걸로 맞히면 내덕분 틀리면 니탓 ㅇㅇ
-
원망스럽네 0 0
수능 일주일전 감기라니
-
좋아요한개 4 5
ㄱ
-
오늘 샤워하는 날이였는데 6 1
샤워를 안 했네..
-
둘다 선거 임 어케 구분해야댐??;;
-
가채점표 6 0
두각에서받음
-
아
-
24 25 기출 안봄 12 3
그 전 기출은 다 까먹음 뭘 보는게 가장 좋을까 이제 실모 존나 풀건데 마지막으로...
-
우리학교 ㄹㅈㄷ쌤 9 0
미술이었는데 ㅈㄴ 깐깐해서 싸우는 애들 ㅈㄴ 많았단 말임? 그 싸운 애들 세특 전부...
반응보니 너무 어렵다던데 어려우면 욕 많이 먹음
걍 뭐랄까 사설에 맨날나오거나 기출에 한두개씩 나오는
개쪼잔한 선지로 모든문항이 구성되어있음 ㅇㅇ
그거 연습하는덴 좋은데 그거 일색으로만 변별함
그래서 그냥 절대 안낚여야지 마인드만 갖고있으면 잘칠수있음 ㅇㅇ 처음에 모르고 치면 개쳐맞는거고
무제맛이구나
문학이 홀리쉿 왓더퍽임
근데 퀄 좋은건 ㅇ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