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지리 이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323823
이마다 이제서야 시작하는데
강의 모두 다 들어야할까요?
양이 꽤 많아 보여서요
+ 이마다 공부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빈칸 스스로 채워보고 매일매일 복습하면 되는건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삼각함수 질문 최대최소 6 0
해설 밑줄그은부분을 a로 두고 사인그래프다시 그리면 최대최소가 -1/2부터...
-
수학 문제질문 (삼각함수그랲) 2 0
-1 sin 1/2 저쪽 범위에서 쎄타값범위가ㅜ저렇게 나오는 이유를 모르겟어요 ㅠ...
자연지리 패스하고 인문파트 복습.. 실모는 틀린것만 들으시면 배속기준 5시간도 안걸릴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