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생 외고 보내려면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308349
뭐해야함
영어는 좀 치고
지금 중2임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선물♥ (수학 파이널 자료) 14 25
6월 9월 반영하여 출제 + ebs도 반영 등급컷은 현장응시생들의 모의고사 평균...
-
원광대의 간판학과는 한의대가 맞을까 14 2
왜 어른들 사이에서는 그렇게 유명한 걸까 입결이 그렇게 높지도 않은데(사실 높긴 함;;)
-
미미미미미누가 맞는거 아님?
-
수학만 100점 받자 2 0
젭알...
-
올해 미적에서 4 1
이야 이건 뭐냐 싶은 초초초 울트라 하이퍼 레전드 오메가 극 킬킬킬킬러 지적유희...
-
수능 ㅈ되나요? 1릴 1실모가 아니라 5일 중에 하루 날 잡아서 실모 풀기 ㅇㅇ
-
아니지구과학 2 0
Sb를 SB로착각해서 왜정상나선은하가맞지?이러고있었네..
-
나는짱이야! 1 0
나는수능대박
-
저뭐뭑 ? 14 1
지방 내려왔는데 오면 자주 가던 국밥집 문 닫아서 돈까스집 왔음
-
현시점 국어 실모 1 0
실모 한 두개 정도 풀려고 하는데 국어 연계 체감 느낄 수 있는 실모 추천해쥬세요
-
미적 28때문에 짜증나네요 1 1
이 한문제가 등급을 결정할수도 그냥 원래 아무렇게나 선지 나왔으면 별 생각없는데...
-
더프 성적조회 저만안됨? 15 0
옛날엔 조회 누르면 다 떴는데 설마 학교에서 성적표 본사에 안보낸거임?
-
ㄹㅇ 뭐지. 드디어 갈때가 된건가
외고를 지원해야 함
이게맞음
아오
영어 국어 내신A 받고 생기부 잘채우기
제2외 머할지 생각해서 그거 공부 미리하기

고마워요영어 국어 제2외(중국언가 아무튼) A가 무조건적이어야 해여
수학보단 국영에 매진하라구해용
생기부 잘채우고
아... 국어 망쳤는데
국어 내신B면 지원하기 빡셀텐데

쩝 그럼 접는거죠 뭐제가 서울 4대외고? 그거말고 타지는 잘몰라요 ㅋㅎㅋㅎㅜㅜ
근데 제가 알기론 생기부 내용이 좋으면 가능성 높일수 잇다고 햇어요
그래도 성적이 우선순위인건 맞을거애요
컴싸동생귀엽겠당
겠냐
5살?차이동생이면귀엽지
5살차인건 어케앎 ㄷㄷ
뭔가 중2일거같았음
아 나 ㅂㅅ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ㅅㅂ
내신 비잇어도 면접까지만가면 뭐
애가 나보다 멍청해서 답이없는듯 ㅠㅠ
근데 서울쪽외고어닝가… 거긴 빡셀건디
나도 이런건 잘 몰라서 동기형이 외고가 진짜 개꿀이란 말듣고 찾아보는거라...
애는 세화고 예기 꺼내던데 가서 정파앤딩일거 같고
흐음 서울4대외고면 좀 꿀이긴해 당장 우리학교만봐도 영어 좀 치면 날먹이긴함… 물론 영어 못하고 성향이 정시공부면 안됨
외고 말고 외대 보내셈
약대보낼꺼임
성격내향적이거나 공부하는 자발적아싸 이런스타일이면 앵간하면 보내지마세여 후회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