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맞모 시즌 1 확통 컷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276531
1회차 빼고는 약간 문제지를 너무 고평가 한듯한 느낌이 있네요. 2회차는 체감상 통통이 약간 어려운 느낌이라 (특히 28번) 그렇다고 해도 3회차 1컷 84는 너무 낮은감이 없잖아 있어요.그래도 문제 자체는 극킬이라 부를만한 문제는 딱히 없는거랑 문제간 난도차가 크지 않은 점에서 경향성은 잘 따라간듯해요
본인 96 88 96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난 첫글 기억이안남 0 0
2020년에 시작했는데 어떻게 기억함
-
자러간다 0 0
잘가
-
얼마전에 뉴스에서 본거같은데 그사람들 다 좃도ㅑㅅ겟네 ㅋㅋ
-
난 말했지 1 0
곱버스 타자고
-
대치동 관독 추천 1 1
대치동에 관독 괜찮은데 어디 있음? 잇올은 유명해서 아는데 뭔가 책상이 너무...
-
승자는 1 0
어제 곱버스 산사람
-
11월 더프 기록 3 4
이거 연고공 노려볼만한가요.. ㅜㅜ 화작 기하 입니다
-
등원 4 0
-
과도 하향 대학교 질문 0 0
학교장 추천 전형으로 지원했는데 내신닷컴 기준으로는 과도 하향이라고 합니다. 총...
-
수능 불수학 제발 2 0
왜냐하면 내가 수학을 모태서
-
내년에는생명안해야지 0 0
낸년에는지구도안해야지 내년엔미적도안해야지 내년엔화작도안해야지
-
아
-
배 아픔 2 0
술똥각
-
생각보다 일주일은 긴 시간이다 0 1
마지막으로 약점 체크 하고 부족한 부분 채우기엔 충분한 시간 !
-
이번 더프 국어 83임면 1 0
보정컷은 얼마정도..일까요.. 언매임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