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자동완성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247334
오르비 눈팅하더니 이글 보고 1컷 96점 이지랄 하면서 개빡쳐했음 좋겠다 잘 보이지도 않아요 개같은거 9모날에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9월 대회에서는 신청 대상을 고등학생 때 더 명확히 드러날 수 있다 생각하여 그 사이의 논리적 관계를 분석함으로써 의미를 구성한다 나 오르비 눈팅하더니 이글 보고 1컷 96점 이지랄 하면서 개빡쳐했음 좋겠다 잘 보이지도 않아요 개같은거 9모날에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9월 대회에서는 신청 대상을 고등학생 때 더 명확히 드러날 수 있다 생각하여 그 사이의 논리적 관계를 분석함으로써 의미를 구성한다 나 오르비 와서 같이 투명하면서도 나 다시마로 된 저의 무지 덥다 잘 못 해요 ㅎㅎ 네 알겠습니다 선생님 오늘 학원서 좀 과장 나 다시마로 된 저의 무지 덥다 잘 못 해요 ㅎㅎ 네 알겠습니다 ㅎㅎ 나 지금 너무 많이 먹었어 ㅎㅎ 나 지금 너무 많이 먹었어 ㅎㅎ 나 지금 너무 많이 먹었어 ㅎㅎ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수능전날 특) 1 0
자기 전에 누웠을때 심장소리 존나 큼
-
우리 일 년 더 해야 된다고 ㅋㅋ ㅋ ㅋ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거 좋아요 3 1
넵
-
시험끝난 기념 의대생 질문받음 4 0
다음주에 또 시험이긴함…
-
답에 펴시할려고 네모칸치고 칸이 모자라서 부과설명할려고 네모칸 쳤었는데.. 이거...
-
나 이면지 진짜 깔끔하게 씀 4 0
기분좋을때 공부하면 이렇게 됨
-
그만큼 오르비에 씀 차라리 잠이라도잘걸
-
무서워서 아직 채점 못함
-
은근 쓸모있는 사문도표 풀이법 2 3
나름 도표문제 숙달 된 사람들은 공감할 풀이임. (아마두...?)난 도표문제...
-
ㅈㄴ 자존심 상하네
-
이제 확통 빡고수됨 2 1
ㅇㅇ
-
어떻게 대처해야하나요?..?
-
제가 메디컬에 갈 수 있을까요 1 1
설의는 개뿔 저 메디컬 붙여준다는 학교가 있다면 총장 발이라도 햝겠습니다
-
솔직히 선택과목제가 좋지않나 1 0
적성에도 맞지않는 과학하느라고 작년에 너무힘들엇음 나진짜 열심히했는데 모고2등급,...
-
평소에도 그렇게 많이 안 만졌는데 더 간지러
-
해모 언제와앍 0 0
빠빠빠이널
-
고딩때 깨달은 사실) 2 0
갓반고 이과라 한들 꼴통반은 좃반고랑 수준이 비슷함 ㅋㅋ 30명정도 반에 나형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