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문제그래프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219542
수능수학문제풀때
그래프 잘못그려
(어떻게그려야되는지 무엇을그려야되는지 잘모를때많음)
계산으로 할려니
시간이많이걸리고
잘안풀리는거 같은데
혹시 해결방법같은거 없을까요?
그래프그리면 다들빨리 끝나는거같았어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아기 뉴비에여 3 1
하이하이
-
상명대 오르비꺼라 4 0
넵
-
지구실모 ㅊㅊ받음 8 0
식센모 풀면 30후반나옴 10회까지 풀었음 식센모 시즌3이랑 하나 더 사려고 하는데...
-
화작 n제 3 0
김승모에서 화작 자꾸 틀려서 화작n제 하나 사고싶은데 김승리의 선택을 살까요? 상상N제를 살까요?
-
연역, 귀납, 가추, 유비 를 집합으로 나타내기 1 0
연역, (A ∈ B), (B ⊂ C),(A ∈ C) 귀납, (Sample ⊂ C),...
-
한 주의 시작 2 2
평일에는 항상 금주라는 표현을 쓰지만, 일요일은 하필 일요일을 한 주의 시작이라...
-
술을 진탕마셨어요 3 0
인생 쉬벌..
-
기출이랑 섞어서 풀려고하는게 ㄱㅊ한가욘
-
명사인줄 알았는데 아니라네요
-
외로운 사람끼리 0 0
만나서 그렇게 또 정이들고
6 9 둘 다 그래프를 쓰는 문제는 딱히 없었는데
약간 옛날 트렌드기도 하고요
아그래요?그래프그리거나 하면담임샘이 쉽게4점문제들이깔끔하게풀린다고했어요
근래 기출 중에는 그래프로 이점을 가질 수 있는 문제가 거의 없어요. 사교육 청산이라니 뭐니 해서 비율 관계 문제들도 싹 사라졌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