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집에 강민철 모의고사가 왔구나 0 0
내일풀까..?
-
에피옵티무스 9 0
내 눈을 바라봐 넌 행복해지고
-
10월 더프 한지 0 1
갠적으로 10모에 비하면 선녀라고 생각함
-
옯에 과몰입 ㄴㄴ 12 2
저도 감정안준지 오래됐음...
-
ㄹㅇ 공대생들이 착한듯 9 2
만날 에타에서 안씻는다 더럽다 기평 ㅋㅋ드립쳐도 화 안내잖아
-
열라면 열라 먹고싶다 7 1
-
수학공뷰 0 0
어려운 애들 맞고 준킬러에서 틀리면 무슨책 해야하죠?
-
호캉스 7 2
갈 생각에 신이 나는군
-
올해는 07이 갈테니까 7 1
형누나들은1년만더기다리소
-
미분법까지 했는데 원래 아직까진 안어려운거죠??
-
와 마피 시즌2 ㅈㄴ 어렵네 1 0
시즌 zero, 시즌 one 5개 통틀어서 1등급 3개 2등급 2개 받았는데 시즌...


니나님은 시험 잘 마치셨나요?
기말고사를 노려보죠
나데나데 고생많으셨어요!도로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