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는 07이 갈테니까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214991
형누나들은1년만더기다리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명사인줄 알았는데 아니라네요
-
외로운 사람끼리 0 0
만나서 그렇게 또 정이들고
-
그냥 좀 수위있는 소설이였다 하고 넘어가려나
-
그냥그런느낌이 강한것들이있음
-
난 에피를 텝스로 달았지만 1 0
서울대생은 못 되네 엉엉~
-
수학실모 추천좀 2 0
마지막으로 8회분 사고싶어서 히카 67 or 이해원 즌34 파이널 피날레 생각중인데...
-
아침밥뭐먹을까 3 1
추천받아요
-
더프 국어 쉽다매요.. 1 0
진짜 역대급으로 털렸는데..
-
수학-251120, 250921 국어-24수능 잊잊잊 4 1
시험 현장 순수 변별력 goat ㅋㅋ 물론 250921 같은 으레기 말고는 안에...
-
D-19 치타는 .. 1 0
?
-
97 99 1 99 96 1 0
언 미 영 물1 지2 순으로 이 정도 성적 받으면, 의대는 어디 의대 정도로 갈 수...
-
저스트모의고사 시즌 2 후기 3 0
이동준쌤을 유튜브 쇼츠에서 처음 알게 되어 가끔씩 쇼츠로 문풀 공부를 했습니다. 그...
내년에 갈 07이면 개추
비추
심심한 올해 꼭 대학가자 ❤️
너누구야근대
어느 깊은 가을밤
잠에서 깨어난 제자가 울고 있었다.
그 모습을 본 스승이 기이하게 여겨
제자에게 물었다.
“무서운 꿈을 꾸었느냐?”
“아닙니다.”
“슬픈 꿈을 꾸었느냐?”
“아닙니다. 달콤한 꿈을 꾸었습니다.”
“그런데 왜 그리 슬피 우느냐?”
제자는 흐르는 눈물을 닦아내며
나지막이 말했다.
“그 꿈은 이루어질 수 없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