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뭐 뭑 ?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208719

난 지코바에 우동사리 리뷰이벤트 먹는중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ㅅㅂ 화요일 최저기온 1도네 1 0
이왜진
-
李, '중·고교생도 교육감 투표' 건의에 "대통령실에서 진지하게 조사·검토" 15 8
[서울=뉴시스]김경록 하지현 기자 = 이재명 대통령이 24일 교육 당사자인...
-
2회차 까지 풀어봤는데 수능 때 생윤 무조건 이거보다 어렵게 나올 거 같은 느낌
-
저뭐먹 6 0
머먹
-
전국서바 14회 100 0 0
8월서프 이후 드디어 100 미적 3개빼고 한시간남아서 가능했음
-
! 7 0
-
테트리스마렵다 7 1
https://tetr.io/#R:e1d3381f789f 저번 휴가때 40L 1분...
-
서바 18회 또 84떴네 0 0
14 22 28 30틀인데 11번에 허덕이고 15번 처음에 f(4)=4 안보고 해서 시간 버림;;
-
서프 어디서 보는게 좋나용 0 0
대치는 보니까 ㅂㄹ라던데
-
하늘에서내려온토끼가하는말 2 1
야기분좋다
-
뻘글은 메모장에 쓸게요
-
저 가족이랑 잘만지내는데용 5 2
-
이거 진짜 뭔상황인지 설명해줄분 구함 14 5
우진쌤?
-
더프 등급컷 예상 2 0
미적 76이면 보정으로 2가 뜰까요…..
-
저랑 싸우실분 2 0
바로 도망가드림ㅋ
-
컷도 보수적이고
-
오늘 경제만 7시간함 ㅋㅋㅋㅋ 2 0
근데 이제 2단원 끝냇쥬? ㅈ됐쥬?
ㄱㅁ
ㄱㅁ
난 치돈에 우동 냠냠하는중
됒이
삼겹살
ㄹㅈㄷ ㄱㅁ
무친뇬…
조정 알빠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