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덮수학 사설틱했나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206053
평가원은 저거보다 15 21 22가 좀더 어렵고 준킬러비킬러가 조금 쉬워지겠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연세대랑 건국대랑 0 0
똑같은데 취업하면 뭐가달라요?
-
수학 하프모 추천 1 0
어렵지 않은 11-14번 20-21번 난도의 하프모 추천해주세요 하방 올리기용도 ㄱㅊ
-
수능 ㅈㄴ잘봐야지 1 1
ㅎㅋㅋ
-
지금 도서관인더 ㅅㅂ 어떤 남자가 맞은편에서 계속 쳐다봄,,,,,ㅎㄷㄷ ㅅㅂ...
-
컵 떡볶이 500원이던 시절 5 0
문방구에서 파는 딱지 묶음 300원 불량식품 500원이던시절 이 있었어요
-
삼성 이기면 5 1
오늘은 진짜 탈릅함 탈릅하고 할복까지 함
-
옆모습 ㄹㅇ 신임
-
전부 다 대비하면 좋겠지만 한달도 안남은시점에 69평 경향을 따라가는게...
-
오늘 경제 3단원 완강 ㄱㄱ 0 0
ㄱㄱ혀
-
이따할거 0 0
25수능 국어 수학 영어 생윤 사문 한국사 복습 ebs 클리어 모고 1회 국어...
-
둘중에 어디감?
-
Gdp. 실질 명목 g디 몇퍼 몇퍼 몇퍼 그 표 나오는그게너무어려웠음 제대로...
-
저 뭐 뭑 ? 8 1
난 지코바에 우동사리 리뷰이벤트 먹는중
-
하
-
약 세달만에 집가요 13 1
제 방과 침대는 그대로일까 싶네요 그대로겠죠?
-
근데 저는 꿀모가 2 0
공통은 독특한 문제들로부터 생소함을 강조한 무거운 느낌이라면, 미적은 상대적으로...
-
예비 고3 커리 평가좀 3 1
국어 정석민 현강 수학 김범준 현강 영어 이명학 풀커리 사문 윤성훈 풀커리 세지...
-
에어팟 공부법 1 1
노래 틀고 수학 탐구 방전되면 국어 영어 단점) 성능 좋은 에어팟으로 하루에 국어...

비킬러는 쉬워질 확률이 매우 큼15 21 22는 비슷할 확률이 가장 크고
약간 쉽거나 어려울 확률도 있음
제가 원래 15 21 22 29 고정으로 틀렸는데 이번에 몇개를 맞아서 평소보다 쉬웠던건가 했는데 69모 15 21 22 29랑 난도비교하면 어땠는지 여쭤볼수 잇을까요??
거의 비슷하다고 생각해요
15번은 거의 비슷하고
9모21>10덮21>6모21
6모22>10덮22>=9모22
29도 비슷하고요
난도는 사람마다 차이가 있어서 약간씩 다르겠지만
이건 제 생각 입니다
자세한 답변 너무 감사합니다!!
그냥 사설에 절여져있으면 너무 쉬워서
사설틱 한듯요
전반적으로 더프가 더 어렵죠
미적기준으로 10덮 28번은 무시하셔도 됩니다. 수능때 저지랄로 안나와요
나머지는 비슷하지 않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