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문러들아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194199
다들 도표 3문제 푸는데 얼마나 걸림?
본인 개념 17문제 다 푸는데 보통 17-18분 걸리고
10분 통계문제에 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시선 속도 질문 5 0
ㄴ 선지에서 1t일땐 시선 속도가 +값, 10t일땐 0이라는건 알겠는데 만약 청색...
-
나름 수학 자신있는 통통이인데 90을 한번도못뚫네
-
한의대가 밉다 6 0
-
등원 0 0
-
영포티 교수들이 케데헌+국뽕 이런거에 환장하는데 케데헌 캐릭터 모티브가 삼한습유임.
-
피델리티 영어 모의고사 계속 80점대 후반 나오는데 2 0
저자님 저 영어 1등급 가능할까요 근데 이게 최근에 스텝업한 실력이에요
-
제발 도와주세요...ㅠㅜㅠㅜㅠㅠ 급해요 수능 직후 논술 참여 여부는 컨설팅 보통 받나요? 0 0
컨설팅 업체 기간이 다 수능 직후 예약만 받고 12월부터 본격적으로 시작이던데 그게...
-
한국에서 세후 월천이면 ㅍㅌ이상임? 10 0
25살이라 잘 모름 세후 월천이면 잘버는편임 아님 평타임?
-
때려치고 자고싶다 1 2
크아악
-
지스트 불합격 ㅇㅈ 7 2
학종 7개 남았다
-
전 24수능 국어 94점 받았었고 지금 고1 모고 5등급이었던 애 고2모고 1등급...
-
님들 국어 시간 부족하면 3 0
지문 1~2개 버릴 때 비문학, 문학 중 누굴 버려야되나요
-
벌써 다음주가 수능이네 0 0
파이팅
-
9과목 처리 완료 2과목 남았다
-
2주만에집에서 나왔는데 1 1
몸이 너무 아프다..
-
김녹챠는 8 0
-
-
이거 뇌가 망가짐
-
미적 2 0
수능 2컷 원점수 몇 정도인가요 보통 올해 예측은?
-
사만다가 사문 컨 1황같긴함 5 0
파이널도 개좋네 수능애서 이렇게 나올수도 있을거같음
-
교수님들은 탈족하면 즐겁나봐 3 0
ㅋㅋㅋㅋㅌㅋㅌㅌㅌㅋㅋ 아오
9모 50인데 개념형 15분 도표 문제당 2분씩 써요
ㄷㄷ 개념 시간 더 줄여야겠네요..
손가락걸기 연습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