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186358
<p><img src="https://s3.orbi.kr/data/file/united2/476ac64e59264524b799e3338127dc90.gif" width="114" height="114"``오리비빠른좌우고개돌림```></p>
이거어케쓰는지알아냄
인생의한을풀엇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나랑 친한 사람 댓 14 1
ㄱㄱ
-
피곤하다 6 0
흠
-
국어 어떡하지 1 0
기출로 회귀해서 기출공부 열심히하다가 이감 풀어봤더니 67점나옴 ㅋㅋㅋㅋ 뭐가문제지...
-
ㅅㅂ 72쯤인가요?
-
정말그래? 내가확인해본다 0 0
아 그렇구나 그렇습니까
-
2시간동안 하나하나 스킬 점검하면서 본 결과 내가 문제를 너무 급하게 읽고 뇌정지가...
-
올초만 해도 08 진짜 없었는데 17 1
1월달에 08년생 기억나는게 강해린 08굇수밖에 업슴
-
아맞다도넛사가야지 11 0
제가제일좋아하는도넛은초코도넛이에요여러분
-
다리떨기메타뭐임 0 0
ㄹㅇ이
-
혼나기 vs. 혼내주기 7 0
-
외모 중요도 낮추는 법 0 0
남초과나 여초과 가기 공대 간호대
-
올해 학습만화 몇개 다시봤는데 0 0
어려서 재밌던게 아니라 ㅈㄴ명작이었네
엥 왜저렇게뜨지
오신기
ㄹㅇ
그냥 사진으로 하면 크게 나오네..
와
이제너무어지러워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