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 실모 추천해줌.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184086
설레임 1-3회: 컷이 다소 낮게 잡혀있으나 배워갈 점 많음. 설맞이 보다도 조금 더 쉬운듯
설맞이: 굳. 평가원스러운게 뭔지 설명하기 어렵지만 평가원스러움.
범모: 범모는 높1~만점 목표로 하는 사람들이면 풀어보는게 좋을거같음. 배워갈 “아이디어”들이 개많음. 개인적으로 시즌2가 좋았음. 근데 마음의 상처를 받을 수도 있음.
꿀모: 난 어렵던데, 쉽다한 사람들은 진짜 뭘까 ..!! 튼 난 시즌2 추천하고, 시즌3도 좋앗음.
킬캠: 시즌2 매우 실망.. ㅜㅜ 더이상 “킬링” 캠프가 아니어.. 미적 킬러도 계산량 때려박는 문제가 많아서 실수 줄이는 연습하는 용도로 사용하기엔 좋을듯함.
서바: 2026은 좀 쉽게 나온거같은데, 얘도 목표를 96-100으로 잡고 푸는게 좋은거같음.
스리너: 어려움. 사실 잘 모르겠음. 문제 푸는 체력이 딸리면 풀기 힘들수도 있을거같음(내가 그랫음)
저스트: 하 난 어렵던데 내가 못하는거라서 그런걸수도 잇음.
이거말고도 좋앗던거: 양승진 모의고사, 샤인미 모의고사, 히카 초반꺼. (최근에 나오는것들은 평가원보다 난이도 낮은듯.), 강X, 강K)
강K, 강X는 실수 없애는거 목표로 풀면 아주 좋음. 얘네도 초반엔 80점대 나오다가 어느순간부터 96으로 고정됨.
자 이젠 나도 추천해줘. 실모 추천해줭. ㅎ ㅎ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나 피부관리 개판으로하는데 여드름난적없음 자랑맞음
-
고난도 좀 풀어야될거같은데
-
친구는 몰랐겠지 4 1
내가오늘 모자쓰고 나온이유는 약 70시간 무샤워 상태이기때문이에요 으흐흐흐일루와잇
-
아니 11덮 외부생 안받음? 0 0
서프볼까 그냥
-
연세대랑 건국대랑 0 0
똑같은데 취업하면 뭐가달라요?
-
수학 하프모 추천 1 0
어렵지 않은 11-14번 20-21번 난도의 하프모 추천해주세요 하방 올리기용도 ㄱㅊ
-
수능 ㅈㄴ잘봐야지 1 1
ㅎㅋㅋ
-
지금 도서관인더 ㅅㅂ 어떤 남자가 맞은편에서 계속 쳐다봄,,,,,ㅎㄷㄷ ㅅㅂ...
-
컵 떡볶이 500원이던 시절 5 0
문방구에서 파는 딱지 묶음 300원 불량식품 500원이던시절 이 있었어요
-
삼성 이기면 5 1
오늘은 진짜 탈릅함 탈릅하고 할복까지 함
-
옆모습 ㄹㅇ 신임
-
전부 다 대비하면 좋겠지만 한달도 안남은시점에 69평 경향을 따라가는게...

올해 양모는 조옴..실모 추천해주세용
저기 없는 것 중에 해모?
앗 풀어봐써용 ㅎㅎ..
헉 왜요??
양모 킬러가 개인적으로 별로였음..
저스트 어려운게 맞음
커뮤니까 96,100적어 놓고 자랑하죠
흐이어어ㅓㅇ ㅜㅜㅜ 그쵸?!
서바도 96-100 찍을 수 있는 사람은 굉장히 소수임. 그리고 개인적으로 난이도는 서바나 저스트나 거기서 거기라고 생각. 실모 하나 더 추천하면 김현우 스탠모
서바 무슨일,, 요즘꺼 꽤나 빡빡하지않나
서바 계속 풀다보니까 익숙해져서 좀 쉽다 느껴지는건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