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황분들제발 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183314
지구 9모 4 10덮 32인데
반수생이라 이제 개념기출 끝내서..... 기출 회독하면서 실모+수특수완 정리만 하고 수능 때 백분위 높3..80중후반 가능할까요?ㅜ 도둑놈 심보인가요...
하루에 최대 4~5시간까진 투자 가능한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다음주 토요일... 0 0
우리집 수컷 고양이 땅콩 때버리기
-
강민철 모의고사 0 0
강평업 독서 듣는 중이고 완강 후 우기분에서 9모 해설만 들을라 함 근데 강철모...
-
왜 ㅅㅂ 느낌이 ㅈ같지
-
물리 어떡하죠 3 0
현정훈 현강 듣고 있는 현역입니다 물리가 진짜 도저히 답이 안 보이는데...
-
저랑 옯만추할사람 구함 4 0
숭대로.
-
님들 모르는 문제 찍을때 6 1
찍기 스킬같은거 씀? 답개수, 영어 40번 1 이런거 난 걍 그날의 감각적 직관으로...
-
수학 이렇게하면 안돼? 3 0
미1만 우진이 듣고 확통은 A강사 대수는 B강사
-
근데 의사가 나보고 5 2
통풍때문에 고기 먹지말라는데 오늘 먹으러가야하거든 그래서 어떡함.. 먹어도 괜찮나..
-
수능흡연 루틴 3 0
일어나서 나가서 한대 도착해서 한대 국어치기전 국어운영생각하면서 한대 국어끝나고...
-
이럼 안되는데
-
이야 이마트 트레이더스 미챴네 2 1
거의 뭐 코스트코 코리아버전이네 개좋네
-
10덮 라인 잡아주세요... 2 0
언매 86 미적 88 영어 89 한국사 2 세지 47 정법 37 정법에서 좀 많이...
-
점뭐뭑? 12 2
집안일 하니까 오전 후다닥이네
-
오늘왤캐따듯하지 4 2
ㄹㅇㄹㅇ
-
생명 실모풀때 귀류도 활용해서 풀면 40 후반대, 논리만 쓰고 귀루 최소화해서 풀면 30후반대인데 0 1
귀류쓰는게 맞긴 한거같은데 이게 제가 하는 방식이 일단 논리로 접근하고 안보이면...
기출만 반복해서 풀고 실모 시즌 몇개정도만 해도 충분히 1도 가능함
3단원 너무 못해서..ㅠㅠ 이훈식 커리 탓는데 식센모만 풀어도 괜찮을까요?
다양하게 푸는게 더 도움될거에요 4-5시간 투자할거면 다양하게 ㄱㄱ
넵 감사합니다
오지훈 ㄱㄱ 진짜 오지훈 개념 기출만 해도 3은 그냥 뜸
저 이미 이훈식 커리를 타가지고
ㄱㄱ 개념 기출 연계만 보고 정상적으로만 판단해도 2-3은 그냥 나옴
넵 감사합니다
그리고 지구 개념정리자료 필요하시면 쪽지주새용
기출을 풀되 분석할땐 분석하고 그 후에 문풀이 받춰줘야 기하급수적으로 올라요
시간이 별로 없어서 n제 스킵하고 수특수완+실모만 해도 괜찮을까요
저도 반수생이라 엔제 스킵하고 개념 3할 기출 5.5할넘게 했어요
물론 제가 커리타는쌤 교재에 엔제가 많긴했음,,
앗 넵 감사합니다
안될건없죠… 23수능 오로지 이훈식 개념부터 파이널 실모까지 풀커리타서 1 받았어요
저 시간이없어서 솔텍도 못하고 갈 거 같아가지고..ㅠ
저라면 마지막 킬러파트들 빼고 그래프 해석선에서 끝나는 문제들 위주로 연습할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