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스팟구함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183125
회의에 참여하려면 다음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https://meet.jit.si/OrbiCamStudyWithIlo20251022
=====
전화로 접속하고 싶으신가요?
전화 접속: +1.512.647.1431 PIN: 1411522249#
이 회의의 전화 접속 번호를 보려면 이 링크를 클릭하세요
https://meet.jit.si/static/dialInInfo.html?room=OrbiCamStudyWithIlo20251022
제발 내집중력을돌려다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팔로잉 2 3
팔로 윙~
-
김진옥전 0 0
6모때 몇분컷정도 했어야했나요? 다세 풀어봤는데 8분이나 걸리네요ㅜㅜ
-
다섯살때부터나는피아노를쳤어 9 1
영재였지~
-
재릅 누군지 알고 싶은데 13 0
알아보긴 귀찮음
-
더프 국어 85점 0 0
화작인데 2 가능할까요
-
10덮 국어가 쉬웠나 9 0
전체적인 반응들이 왜이렇게 그저그렇지; 그냥 존나존나 어려웠는데 어려웠니 마니하는...
-
영어 4-5인데 팁좀 주세요(간절) 11 0
국어 수학 과탐만하고 영어만 4-5인데 내일 유베가는길끝남 이후에 실모 풀어야되는데...
-
이거 그 얼마전에 그 우주 암흑에너지랑 뭐 그런거있잖음 연세대 그 교수...
-
국어 공부하려는데 1 0
유대종 인셉션으로 기초 다지고 겨울방학부터 김승리 올오카 듣는거 어떤지요
-
사문 0 0
뭐가우선임 목표는 2-3
-
0회 1회 ㅋㅋㅋㅋㅋ 뭔가 어이없네
카메라 켜주면 함
킬거임
구라치지마라탕 << 내가 요즘 미는 유행어임
개쌉구려
시비걸지마라탕
실시간 인증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