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김승모 현강생 왤케 괴물임?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181204
언매기준 (대략2000명)
1컷 98
2컷 94
3컷 91
얘넨 진짜 Vic-Tory할 애들이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대구 다원mds 0 0
자습관 다니고싶은데 얼마정도함? 성적봄?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181204
언매기준 (대략2000명)
1컷 98
2컷 94
3컷 91
얘넨 진짜 Vic-Tory할 애들이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대구 다원mds 0 0
자습관 다니고싶은데 얼마정도함? 성적봄?
2027 수능
D - 147
ㅇㄱㅈㅉㅇㅇ?
ㄴ ㅇㄱㅈㅉㅇㄴㄷ
???ㄹㅈㄷ 이악물고해야겟다
아니 국어 사설 처음 풀려고 하는 국어실력 부족한 학생인데 아직 풀어보지는 않앗지만 등급컷이 저렇게 나오면 실제 내 객관적 위치는 어느정도로 봐야함..?감이 안 오네.. 실력이 올랐는지 안 올랐는지 보고싶은데
빅리그 앱에 점수 올리면 됨
객관적 위치 파악하라고 만든 앱이라
빅리그라는 앱에 점수 입력하면 보정컷도 알려줄걸요!? 현강애들 다 대치동 + n수생(섞여있음) 때메 높음 대부분 극상위권들임
나는 그냥 vic-tim일 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