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덮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179678
언매 84
미적 96
영어 2
세지 47
사문 50
탐구 9모 4,2에서 많이 올렸다 크크크
근데 이제 국어가 개망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나도 여차하면 야간 열차 탈거다 이렇게 생각하니 부담이 한층 내려놔짐 바다도...
-
국어1등급은 이렇게 받는거임 11 2
내가 다 정리해놨는데 묻혀서 추하게 재업한다 https://orbi.kr/00071430101
-
근데 정시러는 가채점표 왜 씀? 12 4
그거 쓸 시간에 어려웠거나, 실수할 거 같은 거 좀 더 고민해서 점수 얻는 게 이득...
-
걍 지금 실력 유지만 하면서 0 0
실수 줄이고 풀수잇는거만 다 풀고 나오고 싶우면 엔제나 기출보다 실모가 맞나요? 수학이요!!
-
상근예비역 질문 0 0
대학 2년제 졸업하고 22살에 군대에 들어가는데 신검에서 우울증이랑 눈한쪽이...
-
머여 지하철에서파는 델리만쥬 먹는거 좋아하는분이 팔로우함 11 3
ㄱㅅ
-
머리는왜 매일 감아도 떡칠까 12 1
진짜너무짜증나고 억울함. 안씻는것도아니고
-
오늘은 7 1
일찍잘까
-
구청에 성적장학금 지원함 0 0
냐항ㅎㄹㄹㄹ 60개꿀 ㅋㅋ
수학개고수

이번에 운이 좋았던 것 같아요원래 저정도는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