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 오늘의 지문은 뭘까아요? 2 0
창자와 융모의 Wnt 서양과 동양의 천문 이론 고고학의 특징 박남수 아침 이미지1...
-
나도 버튜버 해야겠다 5 2
귀척하는 게이 버튜버 볼때마다 너무 조앗음... 내 롤모델로 삼을거임
-
10덮 0 0
전과목 어떤가요? 풀만한가여
-
난통장마이너스인데어카노. 7 0
인생쓰으으으발!!!!
-
본인 위장<<좀 저주 받음 6 2
일단 가장 큰 건 지방분해를 잘 못함 뭐 췌장이 없고 간이 없고 그런건 아닌데...
-
수능 날 가채점 0 0
해야되나 수능 끝나고 문제다시 보면 기억나지 않을까
-
제가라면을먹어도될까요... 6 1
이미물올렸어요 잠만컵라면인데물을왜올려
-
아니프사땜에자꾸내글들어감 8 0
존나자기가싼거모래로덮은뒤냄새맡는고양이된기분임
-
생명 홍준용쌤 블리츠 1 0
블리츠만 풀면 점수가 미친듯이 낮게 나오는데.. 뭐죠ㅠㅠ 시즌2 풀었어요…...
-
[속보] 26수능 국어 문제지 유출 … ‘충격’ 2 3
화이팅^ㅁ^
-
최고점을 찍지 못한다면 6 0
q4를 못찍는다면 나는 가능성이 없는 사람인가 그런 생각이 종종 들었는데 이번엔...
-
그거 하고 싶음 5 0
-
저거 쪽지 8 0
그냥 차단 풀고 읽으면 사라지는거 아님?
-
개추조작은뭐야 4 4
-
빨리 인증 ㄱㄱ 4 0
-
배 파서 생강 편 썰어서 넣고(물론 없어서 생강청 넣음) 대추 편 썰어서 넣고(물론...
-
적중예감 파이널 2회 0 0
33점 . 파이널 6회 47점이었는데 ;;
-
영역별문제푸는데는 시간이 정해졌는데 전략짜는게 의미가있나
-
학점 관리 좀 해야하는데 7 1
걍 망해버린 것 같아요

















참자
기출문제인줄 알았네
난 민지 사진을 기출처럼 연도날짜로 정리해
내일은 다른거 올려주세요

이거는 이거대로 올리고 다른 사진도 또 올릴게요이게 왜 24학년도 7월 교육청 8번이 아니지
민지 오도리코가 고트였는데..
그것도 ㄹㅇ 고트
저 잘부르는데 저라도 불러드릴까요 차피 같은 민간인인데
뭔 쌉소리지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