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근예비역 질문 0 0
대학 2년제 졸업하고 22살에 군대에 들어가는데 신검에서 우울증이랑 눈한쪽이...
-
머여 지하철에서파는 델리만쥬 먹는거 좋아하는분이 팔로우함 11 3
ㄱㅅ
-
머리는왜 매일 감아도 떡칠까 12 1
진짜너무짜증나고 억울함. 안씻는것도아니고
-
오늘은 7 1
일찍잘까
-
구청에 성적장학금 지원함 0 0
냐항ㅎㄹㄹㄹ 60개꿀 ㅋㅋ
-
세지 ㅈ됨 0 0
세지 ㅈ됨 감지 해서 오늘 알짜기출이다 복습 하면서 ㅈㄴ 집중 했더니 3시간이 훅 가버렸네 ㅋㅋ
-
아 고운 말만 쓰기로 했는데 6 0
참기가어렵다
-
N수생이 늘고 수험생이 늘어 1 0
나는 정시러 난 이미 정시러
-
고2 노베 조언 부탁드립니다 0 0
그냥 아무것도 없는 노베입니다 의미없겠지만 고2 10모 성적 나열하면 이렇습니다...
정정당당히 싸워서 이겨버리죠
이투스였나
그걸진짜 왜보지 수요일에 더프가있는데...
아니 내일 서프볼랬는데 이투스땜시 못봄
ㅈ투스는 걸러야 제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