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아 이거 좀 설명해주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069302
ㅈ반고 수학 시험 문제인데 진짜 미치겠는게 k는 상수 조건을 빼면 f(x)가 정의가 안된다는 거에요. 그니까 b값이 명확히 정해지지 않았기 때문에 b값에 따라 함수가 천차만별 바뀌어 b값이 13일때와 2일때 함수가 다르다는데 뭔 개소리인가요.
의의제기해도 "멍청한 친구야. 안타깝지만 M을 구할때랑 m을 구할때 함수가 지ㅈ대로 바뀌기 때문에 M-m이 1억이 될 수도 있어 해를 구할 수 없단다" 요짖랄을 하니 억울하고 분해서 공부도 안됩니다.
이번에 진짜 변별 조또 못해서 객관식 만점 7명인가 되는데 거기서 또 요짖랄이면( 그냥 사진이 재시험 답임ㅋㅋㅋㅋㅋㅋ) 진짜 100점 개많아져서 1등급 따일거같고 그러면 또 한명의 멍청하고 아리따운 수시충이 흑화해 n수생 행님들 노시는 수능판에 뛰어들어 죽어가는 끔찍한 상황이 벌어질 수 있어요ㅜㅜ 나 좀 살려도..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아니진짜 있던데 19 1
-
sinx는 바람둥이 함수임 5 1
미분하면 cosx, -sinx등등 계속 갈대처럼 마음이 흔들림
-
국어는 독서는 22수능, 문학은 24수능으로 나오면 좋갰다 6 0
1. 국어 독서: 22 수능 정도 난이도 문학: 24 수능정도 난이도 언어: 24...
-
하도넛이왜냉장고에없지 2 1
아내삶의낙이
-
1시15분 수면열차 3 1
탑승
-
예쁜 눈나한테 간택당하고 싶다 2 0
응애응애
-
이제 연예인 아니라ㅏ쉬움
-
가천대 바람개비전형 1차 2 0
가런바램개비 1차 오늘23일 발표인데 지금 새벽2시인데 확인되는데 이거 맞아요?...
-
이넘의도넛은갈때마다없어 3 0
싯팔!!
-
풀리스트 1-3 19번 발문 약간 이상하지 않나요 0 1
교역 후 y재 1개당 x재 2개의 이득을 보았다고 나와있는데 이게 기회비용이 x재...
-
패스 2개 5 0
메가랑 대성 둘다 사도 괜찮나 국어 김동욱t(문학), 유대종t(언매, 독서) 수학...
-
어쩐지 말이 안되더라 ㅋㅋ
엥 f'(1)이 왜 0이지 저능해서ㅡ이해가 안 되네
롤의 정리인데 만족하는 c가 자연수라..
아...
저능해서죄송합니다 아이ㅋㅋ
f(0) = f(2)나 f(0) = f(2) = k나 똑같은 조건인데?
그니까요ㅋㅋㅋ
? 질문이 뭔데요
위에 써뒀어요. 저게 원래 f(2)= f(0)이었는데 그게 오류라는거에요. 그래서 뭔 개소리인지 따지러갔는데 f(2) = f(0) =k 로 안두면 성립이 안된다 만 반복하니까 답답해 뒤지겠어서 왜 성립이 안되는지 설명을 부탁드린급ㄴ대
아 뭔소린진 알겠네
저걸 설정 안하면 f(0)이랑 f(2)가 아무 값이나 다 돼서 그런것 같습니다
M에서 m을 뺐을 때 f(0) 값이 상쇄가 안될수도 있다는 말입니다
근데 결국은 함숫값의 차고 개형의 문제이니 f(0)은 무조건 상쇄되는거 아닌가요?
M에서의 f(0)과 m에서의 f(0)이 같다는 보장이 없죠
f0)=f(2)라고 하면 오직 함숫값이 같다는 조건이니 개형마다 f(0)=f(2)만 유지된채 값이 달라지는데 즉, k가 k1,k2로 개형에따라 변한다는거
근데 f(0)=f(2)=k라 하면 개형마다 함숫값이 k로 고정됨. 그래서 개형이 달라져도 함숫값은 일정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