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수학 1 뜰수 있을까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057405
강x 시즌3 88 92 84 84고 킬캠시즌2 1회 92 3회 88 불꽃모 1회 88 받음… 이거 외에도 많이 풀긴 했는데 대부분 80중후반인듯요 지인선 3회 76뜨긴험… 확통이라 이번 수능도 컷 높을거같아서 불안해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아침을 너무 조금 먹었나 0 0
밥 반 공기랑 된장국만 먹긴 했는데
-
아 탐구 개짜증난다 8 1
진짜 개짜증나
-
"왜 공부를 해야 하나요?" 18 49
오래 고민한 질문인데, 나름의 답을 찾았다는 생각이 들어 공유합니다. 부모가 되었을...
-
12월 수강 정석민 대기 4 0
있는편인가요? 아님 정시에 신청시도하면 웬만해서는 다뚫리나요?
-
힣 6 1
힣 성공적!!!!!!!!!!!
-
닿지못할꿈에는손조차뻗지마라
-
ㅅㅂ
-
나가기 싫다 6 1
아
-
생윤 개념공부 아직도 안했으면 그냥 버리는게 남? 14 0
다른거하다 생윤 개념공부를 저번주부터 시작해가지고 생윤개념 강의 보고 공부시간이...
-
붱모 92점 ㅅㅅ 4 0
헤헤
-
심멘 콘서트 1 0
사전예약 안하면 못가는건가요? 설마 열리자마자 바로 끝나진 않겠죠? 그때 학원 있는데
-
그건 바로 간장 모으기예요 다 세 봣는데 32개임 지금
-
절실합니다) 수리논술 학원 관해 의견들을 듣고싶습니다 9 0
중앙대 수리논술 보는데 정말 40점만 맞아도 되거든요? 지금 푸는법을 몰라서 기출...
-
이건 뭔실수냐 2 1
방금 사문실모 풀었는데 ~모래시계형이라면, ㅇㅋ 모래? 피라미드네 ㅇㅈㄹ함
-
사문러들아 3 0
다들 도표 3문제 푸는데 얼마나 걸림? 본인 개념 17문제 다 푸는데 보통...
-
영어 가능성 0 0
21 수능 찍맞없이 77점이면 수능날 2등급할만한가요??
상회하는 실력인듯
아 확통이구나 그래도 ㅆㄱㄴ
쌉가능
9모성적이 중요한데 보통 백분위기준 9모~-2정도가 수능때 제일많음 9모때 98이상이었으면 충분히될듯 그아래면 평균적으로는 ㅂㄱ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