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적 자꾸 2~3개씩 틀림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055323
이럴거면 미적 왜함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걍 앞으로 1끼만 먹어야겠다 2 0
올해는 3kg만 더빼자
-
아니 나 정신병자회피충이라서 7 0
수학 풀때도 발동됨 한 20초 풀다가 안풀리는 4점이면 어어차피풀어도틀려 이마인드장착하고넘겨버림
-
https://orbi.kr/00075191790
-
이런식으로 저처럼 도선 직접 그려가면서, 움직였을 때 얼마나 변화하는지 체크하면서...
-
친한 여자애한테 솔직하게 상반기랑 비교해서 얼평 부탁했는데 다크서클도 심해지고...
-
ㅅㅂ 얘 퍼리충임? 7 0
왜 동물보고 발그레해지냐 ㅅㅂ
-
사문 적생모 0 0
적중예감 풀다가 적생모 푸니까 그냥 여긴 놀이터네..
-
시선 속도 질문 5 0
ㄴ 선지에서 1t일땐 시선 속도가 +값, 10t일땐 0이라는건 알겠는데 만약 청색...
-
나름 수학 자신있는 통통이인데 90을 한번도못뚫네
-
한의대가 밉다 6 0
-
등원 0 0
-
영포티 교수들이 케데헌+국뽕 이런거에 환장하는데 케데헌 캐릭터 모티브가 삼한습유임.
-
피델리티 영어 모의고사 계속 80점대 후반 나오는데 2 0
저자님 저 영어 1등급 가능할까요 근데 이게 최근에 스텝업한 실력이에요
-
제발 도와주세요...ㅠㅜㅠㅜㅠㅠ 급해요 수능 직후 논술 참여 여부는 컨설팅 보통 받나요? 0 0
컨설팅 업체 기간이 다 수능 직후 예약만 받고 12월부터 본격적으로 시작이던데 그게...
-
한국에서 세후 월천이면 ㅍㅌ이상임? 10 0
25살이라 잘 모름 세후 월천이면 잘버는편임 아님 평타임?
-
때려치고 자고싶다 1 2
크아악
-
지스트 불합격 ㅇㅈ 7 2
학종 7개 남았다
-
전 24수능 국어 94점 받았었고 지금 고1 모고 5등급이었던 애 고2모고 1등급...
-
님들 국어 시간 부족하면 3 0
지문 1~2개 버릴 때 비문학, 문학 중 누굴 버려야되나요
-
벌써 다음주가 수능이네 0 0
파이팅
저도 기본 2-3개 나가고 시작함
전 님보다 더 못해서 29번도 못 푸는 경우가 압도적으로 많은
공통 어느정도 난이도 쎈 킬러 3개정도 틀리면 바로 3등급 수못