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통 커리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4819709
아이디어(워크북 까지 다품) 하고 기생집 하는데
기생집 하고서 바로 드릴4 가도 안어렵겠죠?
9모 확통 28 만 틀렸어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9월18일 파이워치 0 0
-
9월13일 현주간지 0 0
-
09.02 ㅇㅈ 0 3
-
7월 13일 파이워치 인증 0 0
내일은 더 열공!
아이디어 듣는데 얼마나 걸리셨나요?
세젤쉬만 듣고 9모봐서 28 29 30틀려서 들어가려합니다
평이하게 듣는다고 하면 한주당 한단원씩 가능한데 더 빨리들으라면 빨리 들을순 있어요!
기출이랑 병행하면 3주내로 끝내려는데 괜찮나요
아마 기출까지 하실거면 워크북 생략해도 되서 가능할거같은데용m
확통런 성급하게 한거같아서 걱정됐는데 감사합니다
확통오늘 2강들었는데 세젤쉬로 대충 개념떼우고 들어온거라 4점은 아직 잘못하는데 아이디어+기생집만해도 1틀까지는 나올수있을까요? 초반이라 아직은 괜찮은데 중복순열, 정규분포 이런거에서 이해안될까봐 좀 걱정되서요
기현쌤 아이디어가 수1수2같은거는 현우진쌤의 뉴런 포지션인데 확통은 거의 시발점급이라서 회독 하시면 괜찮을거에요! 저는 겨울방학에 시발점 확률까지는 했어서 그나마 괜찮았는데 통계는 아이디어로 첨 들었는데도 별로 안 어려웠어요! 앞쪽만 잘 하시면 통계는 문제 없을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