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역자사 5점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4684089
현실적으로 3학년까지 3점대까지는 올릴 수 있을 거 같은데
27수능 응시하는거면, 내신 잡는게 나을까요?
반수는 필수로 할 거 같은데 쌩재수는 너무 힘들 거 같아서
현역 때 인서울 어디든 가고 싶은데 뭐가 더 나을까 싶어서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SD모의평가 개봉후기 13 24
안녕핫헤요 회원여러분 책팔이 비둘기입니다 오늘은 회사로 SD모의평가 실물이 배달되어...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