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맞이는 허수픽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4619350
어그로 ㅈㅅㅈㅅ
설맞이 미적분 좋음? 좋으면 뭐가 좋음?
뉴런 시냅스 드릴 123456 더블커넥션 하사십 딥마인드 풀었는데
이해원 풀까 설맞이 풀까?
시즌은 1,2 뭐 풀어야됨?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남몰래 보는 특수외국어 정보글 36 45
+) 정보를 드리기 위한 글이므로 추천보다는 조용히 검색을 통해서만 읽히길...
지금까지 푼앤제를 모두 무난하게풀었으면 즌1은 이해원이나 설맞이나 쉬울듯요 즌2둘다 ㄱㄱ하시죠
감사합니다
존나 좋음
설맞이 미적이
바로가야즤